닥터지, 마스마룰즈와 콜라보 에디션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17:01:1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패션 브랜드 마스마룰즈와 손잡고 한정판 콜라보 상품을 무신사 뷰티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My Style & Skin, My Rules(내 스타일과 피부는 내가 정한다)’라는 공통의 메시지를 컨셉으로 기획했다.

 

▲ [사진=닥터지]

 

콜라보 에디션은 누적 30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닥터지의 스테디셀러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마스마룰즈의 디자인을 결합해 구성했다. 마스마룰즈의 독특한 레드 로고 라벨 디자인을 조합한 스테디 셀러 스트랩 파우치, 짐색, 키링을 선보인다. 

 

제품 구성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스트랩 파우치 세트(1500세트 한정) △레드 블레미쉬 히알시카 수딩세럼+스트랩 파우치 세트(500세트 한정)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듀오+글리터 짐색 세트(1000세트 한정) 등 총 3종이다.

 

무신사 단독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늘 오후 8시부터 9시까지는 ‘무신사 라이브’가 진행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마룰즈 ‘마마 레더 미니어처 체인 크로스 백’과 닥터지 ‘미니어처 수딩크림 30mL’ 및 ‘수딩세럼 10mL’를 50명 한정 증정한다. 오는 17일까지 런칭 기념으로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현민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커머스팀 관계자는 “닥터지의 첫 브랜드 콜라보인 만큼 두 브랜드의 철학과 시그니처 디자인을 담은 의미 있는 협업을 준비했다”며 “닥터지와 마스마룰즈의 ‘진정 강한 자신’을 위한 상품들을 통해 고객들이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박장대소' 박준형 "50대라도 하루 2회 공연 소화"vs장혁 "난 허리가 아파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대소’ 박준형-장혁이 MZ 의뢰인 앞에서 세대차로 인한 굴욕(?) 사태를 맞는다. 12일(오늘) 저녁 8시 50분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3회에서는 박준형-장혁이 정체불명의 ‘콜’(요청)을 받고 현장으로 출동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두 사람은 “도둑이 되어 달라!”는 의문의 ‘콜’에 당황스

2

'정승제 하숙집' 정승제·정형돈·한선화, 수험생 위한 응원 영상·간식차 이벤트!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티캐스트 E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의 정승제, 정형돈, 한선화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깜짝 영상을 선보였다. 11월 26일(수) 저녁 8시 첫 방송하는 E채널 ‘정승제 하숙집’은 인생 때려잡고 싶은 젊은이들이 밥도 청춘도 나누며, ‘정승제 생선님’에게 인생 수업

3

'독사과2', MZ세대도 사로잡은 '찐 리얼' 예능의 힘 증명 '화제성↑'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가 시즌2로 돌아와 안방극장에 신선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11월 1일 첫 방송한 SBS Plus, Kstar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이하 ‘독사과’) 시즌2는 2주 연속 시청률과 화제성을 사로잡으며 ‘리얼 연애 예능 끝판왕’의 성공적 귀환을 알렸다. 더욱 맵고 독하게 돌아온 ‘독사과’가 MZ 세대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