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마스마룰즈와 콜라보 에디션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1 17:01:1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가 패션 브랜드 마스마룰즈와 손잡고 한정판 콜라보 상품을 무신사 뷰티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My Style & Skin, My Rules(내 스타일과 피부는 내가 정한다)’라는 공통의 메시지를 컨셉으로 기획했다.

 

▲ [사진=닥터지]

 

콜라보 에디션은 누적 3000만 개 판매를 돌파한 닥터지의 스테디셀러 ‘레드 블레미쉬’ 라인과 마스마룰즈의 디자인을 결합해 구성했다. 마스마룰즈의 독특한 레드 로고 라벨 디자인을 조합한 스테디 셀러 스트랩 파우치, 짐색, 키링을 선보인다. 

 

제품 구성은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스트랩 파우치 세트(1500세트 한정) △레드 블레미쉬 히알시카 수딩세럼+스트랩 파우치 세트(500세트 한정) △레드 블레미쉬 클리어 수딩크림 듀오+글리터 짐색 세트(1000세트 한정) 등 총 3종이다.

 

무신사 단독 출시를 기념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늘 오후 8시부터 9시까지는 ‘무신사 라이브’가 진행된다.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마스마룰즈 ‘마마 레더 미니어처 체인 크로스 백’과 닥터지 ‘미니어처 수딩크림 30mL’ 및 ‘수딩세럼 10mL’를 50명 한정 증정한다. 오는 17일까지 런칭 기념으로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현민 고운세상코스메틱 이커머스팀 관계자는 “닥터지의 첫 브랜드 콜라보인 만큼 두 브랜드의 철학과 시그니처 디자인을 담은 의미 있는 협업을 준비했다”며 “닥터지와 마스마룰즈의 ‘진정 강한 자신’을 위한 상품들을 통해 고객들이 자신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가 교과·독서·서술형까지”… 웅진씽크빅, ‘웅진스마트올’ 신규 광고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씽크빅이 인공지능(AI) 기반 학습 플랫폼 ‘웅진스마트올’의 신규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는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제작됐다. ‘웅진스마트올 레인저스’ 콘셉트로 네 명의 캐릭터를 등장시켜 플랫폼의 핵심 기능을 소개하는 방식이다. 광고는 초등 교과서 100% 연계 학습 AI 맞춤 학습 독서 콘텐츠 AI 서술형 평가 등

2

삼양식품, 日 최대 전시회 'SMTS 2026'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이 일본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삼양식품은 오는 2월 18일부터 20일까지 일본 지바현 마쿠하리메세에서 열리는 ‘슈퍼마켓 트레이드 쇼 2026(SMTS 2026)’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슈퍼마켓 트레이드 쇼는 전국 슈퍼마켓을 중심으로 식품 유통업계 최신 정보를 공유하는 일본 최대 규모의 B2B 전시회다. 올해 60회를

3

남양유업, ‘케토니아’ 축으로 뇌전증 환우 CSR 체계 고도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세계 최초로 개발한 액상형 케톤생성식 ‘케토니아’를 중심으로 뇌전증 환우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수익성이 낮은 특수의료용도식품임에도 24년간 생산을 지속해 온 데 이어, 연구개발(R&D) 고도화와 장학금 신설 등 지원 체계를 구조화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13일 회사 측에 따르면 남양유업은 2002년 액상형 케톤 생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