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인생연금 프로젝트 이벤트 실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6-18 18:03:04
  • -
  • +
  • 인쇄
개인형 퇴직연금(IRP) 신규 및 자동이체 등록 고객 대상 이벤트
이벤트 조건에 따라 갤럭시 Z플립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
인생연금 프로젝트.(사진=신한은행)
인생연금 프로젝트.(사진=신한은행)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은 개인형 퇴직연금(이하 개인형 IRP) 신규 및 자동이체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인생연금 프로젝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개인형 IRP 계좌를 ▲신규한 고객 ▲본인의 나이와 동일금액(만원단위) 이상으로 신규한 고객 ▲신규하고 10만원 이상, 12개월 이상 자동이체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 조건 충족여부에 따라 추첨을 통해 갤럭시 Z플립(4명),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머신(2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2000명)을 제공한다.


개인형 IRP는 행복한 은퇴를 준비하면서 매년 납입금액 700만원까지 세액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표적 세테크 연금상품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만 50세 이상 고객일 경우 소득 기준 충족 시 3년간 최대 납입금액 900만원까지 세액 공제를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이벤트 진행과 함께 자칫 멀게 느껴질 수 있는 연금에 대해 친밀하게 느낄 수 있는 영상도 공개한다. ‘연금은 은퇴 후 행복한 삶을 위한 든든한 친구’라는 컨셉의 이 영상은 신한은행 공식 유튜브, 미래설계포유 웹페이지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들이 ‘개인형 IRP’라는 금융상품과 가까워지고 세액공제혜택까지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은퇴 후 행복한 제2의 인생을 위해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AMG엔터 하락 vs 판타지오 상승’...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순위 경쟁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 1위에 CJ ENM이 선정됐다고 25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2

현정은 회장 모친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 별세…'사학 여성·청소년에 헌신'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의 모친인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이 지난 24일 오후 11시쯤 노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97세다. 현대그룹은 25일 "김 명예이사장이 오랜 기간 교육과 사회 공헌에 헌신한 삶을 마무리하고 평안히 영면했다"고 밝혔다. 1928년 경북 포항에서 태어난 고인은 고(故) 김용주 전남방직 창업주

3

파우, '미슬토' 커버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목소리에 꿀 발랐네" 반응 후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 선물을 건넸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Mistletoe(미슬토)’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짙게 만들었다. 영상은 요치가 선물 상자를 조심스레 여는 장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