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저축은행, 서민금융지원 위한 '원큐이지론' 출시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7-07 16:02:03
  • -
  • +
  • 인쇄
비대면 자동심사대출로 영업시간 내 신청 시 10분 이내로 실행
지속적인 긴급생활안정자금상품 출시 통해 서민금융 지원에 앞장서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하나저축은행(대표이사 오화경)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어려움에 처한 금융취약계층을 지원하고자 '행복론119'에 이어 '원큐이지론'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과 저소득층의 피해 극복을 위해 지난 3월 출시한 긴급생활안정자금 '행복론119'의 한도 소진에 따라 신상품 '원큐이지론' 출시를 통해 지속적인 금융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원큐이지론의 가입대상은 만 23세 이상의 개인으로 연소득 1200만원 이상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최고 500만원 한도와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분할상환 없이 매월 이자만 납입하는 형태로 최대 5년까지 1년단위로 연장이 가능해 손님의 원금상환 부담을 낮췄다.


원큐이지론은 비대면 자동심사대출로 하나원큐저축은행 모바일 앱을 통해 신청가능하며, 영업시간 내 신청 시 10분 이내로 대출 실행까지 가능하다.


하나저축은행은 서민금융과 관련된 연구를 후원하는 등 다각적으로 서민금융지원 활동을 실천해 오고 있으며, 이번 코로나19 사태에서도 전 임직원이 적극적으로 지원방안을 마련해 앞장서고 있다.


오화경 하나저축은행 대표는 “계속되는 코로나19 사태로 소상공인과 저소득층에게 힘이 되고자 서민지원상품을 추가로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기반의 신속하고 편리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서민금융지원에 적극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H농협카드, 해외 특정 국가 10% 즉시할인 이벤트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카드는 국제카드 브랜드사 유니온페이(UnionPay)와 함께 해외 여행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13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대상 국가에서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회당 할인 한도 내 10%를 즉시 할인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등록 카드 1개 당 총 10회 할인이 가능하며(1일

2

우리금융, 외국인 순매수 이어가며 주가 사상 최고가 경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지주은 주가가 27일 종가 기준 3만650원을 돌파하며 역사적 최고가를 경신했다. 2025년 이후 주가 상승률은 약 99.4%에 달하며 국내 은행지주 중 최고 수준을 기록하고 있다고 밝혔다. 서학개미들의 해외주식투자 확대와 이에 따른 환율 상승 등 국내 증시 변동성이 커지는 상황 속에서도, 우리금융은 지난해 4대 금융지주 중

3

현대모비스, 미래 성장 위해 '선택과 집중' 전략 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모비스가 급변하는 모빌리티 산업 환경에 대응해 ‘선택과 집중’을 통한 사업 효율화 전략에 속도를 낸다. 현대모비스는 글로벌 자동차 부품기업 OP모빌리티(OPmobility)와 램프사업부문 거래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27일 공시했다. 양사는 올해 상반기 중 본 계약 체결을 목표로 협상을 진행하며, 거래 구조와 규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