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세상 쇼핑페스타', 연일 완판 행진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6 07:50:2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쇼핑 e커머스플랫폼 롯데온이 연말을 앞두고 빠르게 오픈한 대규모 할인행사에 소비자들이 반응하는 모양새다. 오는 10월 23일(수)까지 진행하는 ‘롯데온(ON)세상 쇼핑 페스타’가 저장이 손쉬운 가성비 높은 상품을 중심으로 연일 완판 행진을 기록하고 있다.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는 지난 14일(월) 화려한 막을 올렸다. 행사 첫날이었던 14일(월) 저녁 8시에는 19년째 롯데와 인연을 이어가고 있는 조지훈 응원단장이 롯데온세상 특집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1시간 동안 진행된 라이브 방송은 축제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며 53만명이 동시 접속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지훈 단장이 소개한 롯데칠성 논알콜 맥주 ‘클라우드 클리어’는 방송시작 20분도 채 안 돼 준비한 6만캔이 전량 완판 됐다. 

 

▲ '롯데온세상 쇼핑페스타', 연일 완판 행진 

‘롯데리아 한우불고기버거세트 50% 할인권’은 14일(월) 오전 7시경 준비된 4만장이 이미 소진되어 저녁 라이브 방송용 물량을 급하게 추가 마련하는 등의 에피소드도 벌어졌다. 온세상 쇼핑 페스타 행사를 위해 특별 제작된 ‘럭키박스’ 5천개도 모두 완판되어 오는 21일(월) 5천 박스를 추가 판매할 계획이다.

롯데온세상 쇼핑 페스타 행사 첫날이었던 지난 14일(월), 롯데온 방문자수는 전년 동기 대비 10%, 구매자수는 15%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특히 전년 대비 트렌드 뷰티, 패션, 식품 및 리빙 순으로 신장세를 보였다.

일주일 앞서 오픈해 오는 12월 1일(일)까지 매일 한 개의 브랜드만 집중 조명해주는 ‘브랜드 판타지’ 행사 역시 덩달아 순항 중이다. 지난 13일(일)에는 주말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입소문을 타고 ‘매일유업’ 단일 브랜드로 5억원의 매출을 달성했다. 하루 동안 매일두유는 31만팩이,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는 12만팩이 팔려 나갔다.

14일(월) 진행한 ‘코카콜라’ 브랜드 판타지 행사 역시 ‘코카콜라 제로’가 이날 롯데온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베스트 상품 2위에 오르며 24년 일 최고매출을 경신했다. 단 하루 최대 2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코카콜라 전용 굿즈인 ‘미니냉장고’, ‘캠핑체어’, ‘폴딩테이블’ 등을 구매경품으로 롯데온에서 최초 공개한 것이 주효했다. 롯데온은 브랜드 판타지 호실적에 힘입어 10월 17일(목)에는 ‘나이키’를, 23일(수)에는 ‘막스마라’, 28일(월)에는 ‘어그(UGG)’ 등 인기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온 김은수 온사이트마케팅팀장은 “온세상 쇼핑 페스타는 지난 20년부터 롯데온이 진행해온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라며, “평년보다 조금 앞당겨 준비한 행사인 만큼 반응도 빠르게 오고 있는 것 같다”고 상황을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센타이어, 지역 상생 철학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가 2025년 한 해 동안 ‘지역 사회와 공존 및 공생 가치 추구’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사업장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단순 기부나 단발성 활동을 넘어, 지역과 기업이 함께 성장한다는 관점에서 장기적 상생 파트너십 구축에 초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 부산·경남 지역사회와 상생 강

2

G마켓, 22일 단 하루 '오뚜기' 제품에 연중 최대 혜택 '올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이 원데이 브랜드 프로모션 ‘올인’ 오뚜기 편을 열고, 하루 동안 다양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뚜기 인기 제품 1900원 릴레이 선착순 판매, 신제품 단독선런칭, 사은품 증정 등이 대표적이다. 22일 G마켓에 따르면 먼저, 오뚜기 인기 제품을 1,900원에 무료배송 판매한다. 10시부터 22시까지 시간대 별

3

조현범식 상생, 헝가리까지 번졌다… 한국타이어, 헝가리서 타이어 2.8만개 기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이 강조해온 상생·지역밀착형 ESG 경영이 글로벌 현장에서 성과를 확대하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 헝가리 공장이 올해도 대표 CSR 프로그램인 ‘타이어 기부 프로젝트’를 가동하며 현지 사회 인프라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조 회장은 핵심 사업역량인 ‘이동성(Mobility)’을 사회적 가치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