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벤티, 베이커리 라인업 확대! 커피향 가득한 '커피번' 2종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1 07:54:2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2024년 여름 시즌을 맞아 베이커리 라인업을 확대하며 ‘커피번’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더벤티는 자사의 독특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커피 음료에 사용되는 것과 동일한 원두를 커피번 제조에 활용, 풍부한 커피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 더벤티, 베이커리 라인업 확대! 커피향 가득한 '커피번' 2종 출시

새롭게 출시된 커피번은 '커피크림 커피번'과 '우유크림 커피번' 두 가지로, 고객의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커피크림 커피번'은 바삭한 커피 토핑과 부드러운 커피크림이 특징이며, '우유크림 커피번'은 부드러운 우유크림으로 풍미를 더했다.

두 제품 모두 부드럽고 짭조름한 맛과 크림이 듬뿍 들어간 큼직한 사이즈가 특징인 만큼 음료와 함께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더벤티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커피번은 바삭한 커피 토핑과 부드러운 크림, 푹신한 빵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디저트 메뉴”라며 “커피번 출시를 통해 음료뿐만 아니라 베이커리 부문에서도 브랜드의 특색을 살려 고객들의 메뉴 선택 폭을 넓혀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