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연말까지 케이베뉴 수수료 면제... "상생 경영 강화"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9 08:06:5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리익스프레스가 올해 연말까지 '케이베뉴(K-Venue)' 입점사의 수수료 면제 정책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국내 시장과의 상생'을 다시금 강조했다.


한국 전용 상품관 케이베뉴는 가전, 식음료, 생필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인기 채널이다. 지난해 10월 론칭 이후, 시험 운영 기간 도입된 수수료 면제 정책은 국내 중소기업 파트너와 고객 모두를 위한 실질적인 지원책으로, 올해 3월과 6월에 두 차례 연장된 바 있다.
 

▲ 알리익스프레스, 연말까지 케이베뉴 수수료 면제

이로써 알리익스프레스는 수수료 면제 정책의 세 번째 공식 연장을 확정한 셈이다. 고객은 물론, 국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을 위해 보다 더 많은 지원을 지속할 수 있도록 본 정책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이어갈 예정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수수료 면제 정책 외에도 입점사에 자금 정산을 해주는 경우에도 뛰어난 정산 효율성을 자랑한다. 알리익스프레스는 고객이 상품을 수령한 후 7일 이내 입점사의 정산 조건이 충족될 경우 매월 1일과 15일에 정산을 해주며, 영업일 기준 2일 이내 판매 대금이 계좌로 입금된다. 이처럼 안정적인 정산 시스템은 알리익스프레스에 대한 국내 파트너사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레이장 대표는 "수수료 면제 정책은 케이베뉴에 입점한 판매자들에게 비용 절감, 매출 확보, 판로 확장 등 비즈니스 성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이 외에도 판매자 가이드 제공과 프로모션 이벤트 등 다양한 정책을 통해 아낌없는 지원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파트너사와 신뢰 구축에 있어 대금 정산은 매우 중요한 요소이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앞으로도 빠르고 효율적인 정산 방식을 통해 국내 기업들에 안정적인 시스템을 보장하고 부담을 줄여줘 국내 산업과 상생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알바몬, '바로출근' 기능 론칭...노쇼 걱정 덜고, 익일 출근 가능
[메가경제=정호 기자] 아르바이트 플랫폼 알바몬이 즉시 근무가 가능한 구직자를 신속하게 선별해 매칭하는 '바로출근' 기능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알바몬 ‘바로출근’ 기능 도입으로, 일자리를 급구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마이페이지에서 ‘바로출근’ 모드를 활용해 자신을 어필할 수 있다. 이용자는 ‘내일’과 ‘일주일 내’ 중 가장 빠르게 출근

2

"추석 선물세트 '반값' 로켓배송" 쿠팡, 생필품 선물대전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생필품 추석 선물대전’을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애경 등 인기 브랜드 100여 곳의 생활필수품 선물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쿠팡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고객들이 명절 선물용으로 선호하는 1000종 이

3

에듀윌, 손해평가사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오는 24일까지 손해평가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손해평가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학습 고민을 해소하고,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됐다.수험생은 에듀윌 손해평가사 홈페이지에서 합격전략 영상을 시청할 수 있으며, 시청 후 손해평가사 전 온라인 강좌를 30% 할인받을 수 있는 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