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가을 여행 시즌 맞아 한정판 캐릭터 굿즈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9-26 08:10: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라면세점이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내외국인을 대상으로 대표 캐릭터 ‘신라프렌즈’를 활용한 ‘골든 홀리데이(Golden Holi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은 신라프렌즈가 내국인뿐 아니라 외국인 MZ세대에게도 귀엽고 친숙한 캐릭터로 좋은 반응을 얻자, ‘신라프렌즈’를 전면에 내세워 가을철 여행객 겨냥 마케팅 활동에 나선 것이다. 

 

▲ 신라면세점, 가을 여행 시즌 맞아 한정판 캐릭터 굿즈 선봬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골든 홀리데이’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오는 10월 21일까지 250달러 이상 구입한 내외국인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프렌즈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한정판으로 제작된 ‘신라프렌즈 리유저블백’은 신라프렌즈 캐릭터 중 가장 사랑받는 수달 캐릭터 ‘민티’를 전면에 내세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신라면세점은 ‘신라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다채로운 컬래버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는 등 MZ세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있다.

지난 7월 리빙 브랜드 ‘바디럽’과 협업해 제작한 ‘퓨어썸 여행용 미니 필터 샤워기 ‘신라프렌즈 에디션’은 한 달만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됐으며, ‘신라프렌즈’ 키링과 에코백 등도 해외 박람회와 대학생 서포터즈에게 큰 인기를 모았다.

이 같은 ‘신라프렌즈’의 인기에 힘입어 신라면세점은 신라프렌즈 이모티콘을 제작하는 등 지속적으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10월 초 샌드위치 연휴를 맞아 출국객을 위한 이색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다섯 가지 미션을 완수하여 샌드위치를 완성하는 ‘샌드위치 경품 이벤트’를 통해 매주 선착순 300명에게 실제 샌드위치를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바이오로직스, ‘2025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 참가…CDMO 경쟁력 강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바이오로직스(대표 존 림)가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인 ‘2025 바이오프로세스 인터내셔널(BioProcess International, BPI)’에 참가해 차별화된 위탁개발생산(CDMO) 경쟁력을 알렸다.BPI는 바이오의약품 개발, 생산, 분석 등 전 분야를 아우르는 세계적 권위의 행사로, 올해는 9월 15일부터 18일까지 미국

2

휠라 언더웨어, 스타필드 고양점에 단독 매장 오픈... 차별화된 상품 눈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편안한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받는 휠라 언더웨어가 차별화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미스토코리아(주)(대표 김지헌)가 전개하는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스타필드 고양점에 단독 매장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휠라 언더웨어가 대형 쇼핑몰에 선보이는 첫 단독

3

한국필립모리스, 부산국제록페스티벌서 ‘환경·문화’ 실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부산 사상구 삼락생태공원에서 열리는 2025 부산국제록페스티벌에 참여해 환경적 책임과 문화적 경험을 동시에 전할 수 있는 현장 활동을 진행한다.회사는 환경재단과 손잡고 부산 지역 최초로 ‘쓰담필터X모두모아’ 플로깅 캠페인을 선보인다. 축제장 곳곳을 누비는 ‘쓰담필터 크루’가 무단투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