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모바일 게임으로 기부하는 이색 사회공헌 사업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0 08:12:1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가 ‘썹포트 유’ 사회 공헌(CSR) 캠페인을 시작한다. ‘썹포트 유’ 캠페인은 건강한 식생활과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써브웨이의 가치를 담아 중장기적으로 전개할 예정인 써브웨이 사회 공헌 캠페인의 공식 명칭이다.


써브웨이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여 독창적으로 개발한 ‘플라잉 샌드위치 게임’에 참가한 참여자 수만큼 적립된 기부금을 초록우산의 어린이식당 사업에 후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플라잉 샌드위치 게임’을 즐기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참가자는 하늘에서 떨어지는 신선한 재료들을 모아 건강하고 맛있는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참가인원당 천 원씩 자동으로 적립되는 기부금은 초록우산의 어린이식당 사업에 전액 후원되어 아이들에게 건강한 한 끼를 선사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 써브웨이, 모바일 게임으로 기부하는 이색 사회공헌 사업 선봬

게임 참가자들은 기부도 하면서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게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1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제공되며, 게임 완료 직후 추첨을 통해 써브웨이 쿠키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완료 후 ‘나만의 써브웨이 추천 조합’을 담은 온라인 인증서를 써브웨이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 주의 썹포터’들은 특별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써브웨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썹포트 유’ 캠페인은 ‘Eat Fresh, Feel Good!’을 추구하는 써브웨이 브랜드의 가치에 걸맞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하면서 기부할 수 있는 즐거운 경험도 선사하고, 동시에 건강취약계층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영양가 높은 식사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마련했다”며 “써브웨이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썹포트 유’ 사회 공헌 캠페인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