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브웨이, 모바일 게임으로 기부하는 이색 사회공헌 사업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0 08:12:1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Subway®)가 ‘썹포트 유’ 사회 공헌(CSR) 캠페인을 시작한다. ‘썹포트 유’ 캠페인은 건강한 식생활과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써브웨이의 가치를 담아 중장기적으로 전개할 예정인 써브웨이 사회 공헌 캠페인의 공식 명칭이다.


써브웨이는 캠페인 론칭을 기념하여 독창적으로 개발한 ‘플라잉 샌드위치 게임’에 참가한 참여자 수만큼 적립된 기부금을 초록우산의 어린이식당 사업에 후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플라잉 샌드위치 게임’을 즐기면 자동으로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참가자는 하늘에서 떨어지는 신선한 재료들을 모아 건강하고 맛있는 써브웨이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으며, 참가인원당 천 원씩 자동으로 적립되는 기부금은 초록우산의 어린이식당 사업에 전액 후원되어 아이들에게 건강한 한 끼를 선사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 써브웨이, 모바일 게임으로 기부하는 이색 사회공헌 사업 선봬

게임 참가자들은 기부도 하면서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동안 게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1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제공되며, 게임 완료 직후 추첨을 통해 써브웨이 쿠키 쿠폰도 받을 수 있다. 또한, 게임 완료 후 ‘나만의 써브웨이 추천 조합’을 담은 온라인 인증서를 써브웨이 공식 계정을 태그하고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 주의 썹포터’들은 특별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써브웨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썹포트 유’ 캠페인은 ‘Eat Fresh, Feel Good!’을 추구하는 써브웨이 브랜드의 가치에 걸맞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게임을 하면서 기부할 수 있는 즐거운 경험도 선사하고, 동시에 건강취약계층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영양가 높은 식사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마련했다”며 “써브웨이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썹포트 유’ 사회 공헌 캠페인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