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과 손잡고 판매 채널 확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9 08:18:4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온라인 주류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신라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주류 상품을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신라면세점은 2030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위스키 등 주류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커지자, 로컬 주류 플랫폼 이용자를 대상으로 면세용 주류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해 시장에 빠르게 대응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 신라면세점,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과 손잡고 판매 채널 확대

신라면세점은 출국 예정인 고객이 ‘데일리샷’ 앱을 통해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다양한 위스키와 와인 등 주류를 구입 할 수 있도록 전용스토어를 오픈했다.

출국 예정인 고객이 데일리샷 신라면세점 스토어에서 주류를 미리 주문하면, 출국 시 인도장에서 픽업할 수 있도록 하며 고객 편의를 높인 것이다.

데일리샷은 누적 앱 설치 수 120만건을 돌파한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으로, 앱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주류를 구입하고, 고객이 원하는 매장에서 편리하게 픽업하는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주류 관련 컨텐츠와 구매 정보 및 실구매 리뷰를 제공하며 주류 애호가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잡고 있다.

데일리샷 신라면세점 전용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스토어의 모든 상품을 최대 3%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리뷰 이벤트 참여 시 최대 30만 데일리샷 포인트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12월 데일리샷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온라인 면세 주류 판매 확대에 나선 바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주류를 찾는 고객이 꾸준히 늘자 고객 접점을 넓히는 등 이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5월 새롭게 선보인 주류 특화 멤버십 ‘신라앤 치어스’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있으며, △위스키 명가 ‘글렌파클라스’ 마스터 클래스는 하루만에, △세계적인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알라키’의 시음회는 5일 만에 마감된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IND-현대로템, ‘해외사업 공동 발굴’ · ‘상호교류’ 위한 업무협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이하 KIND)는 글로벌 철도 전문기업 현대로템주식회사(이하 현대로템)와 해외 철도사업 공동발굴 및 상호교류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6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세계 각국의 철도 인프라 수요 증가와 신규 노선 발주 추진 움직임에 따라 KIND의 해외 인프라 사업개발 역량과 현대로템의 철

2

국토부,철도공단·철도연·건설協, ‘디지털 원팀’ … ‘디지털 전환 로드맵’ 실행력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손명수·엄태영 의원이 주최하고, 철도기술연구원·(사)한국철도건설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2025 철도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스마트 건설 활성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사업을 총괄하는 철도공단과 원천 기술을

3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연말 행사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연말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를 초청해 특별 강연을 마련했다. 강연은 조직 내 소통 방식, 스트레스 및 번아웃 예방 등 심리적 회복을 주제로 구성됐다.전체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강연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높은 몰입도를 이끌어 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