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서울디자인재단 산학협력 프로젝트로 청년 디자이너 지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6 08:19: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세계L&B(대표 송현석)가 서울디자인재단 주관 산학협력 프로젝트 ‘영디자이너+기업 브랜드 전시’를 통해 청년 디자이너들의 사회 진출을 지원한다.


‘영디자이너+기업 브랜드 전시’는 국내외 기업과 청년 디자이너들이 협력해 신규 브랜드 및 제품을 개발하는 산학협력 프로젝트로, 올해 14개 팀이 참가한다. 프로젝트 결과물은 오는 10월 17일부터 27일까지 열리는 국내 대표 디자인 비즈니스 론칭 산업전시 ‘2024 DDP 디자인론칭페어’에서 브랜드 팝업전 형식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신세계L&B, 서울디자인재단 산학협력 프로젝트로 청년 디자이너 지원

신세계L&B는 서울과학기술대학교 학생들로 구성된 ‘Sip&Chill’ 팀과 매칭, 올해 3월부터 해당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디자인 분야의 인재들이 사회 첫발을 내디딜 수 있도록 실무 경험을 제공하고, 이들의 활동비 및 시제품 제작 비용 등 전시 준비에 필요한 제반 비용을 지원했다.

전시는 공간 컨셉 키워드를 반영해 와인의 맛을 표현한 오브제와 패브릭을 배치해 감각적으로 구성된다. 특히 시각과 촉각을 활용해 새로운 와인 구매 경험을 제공, 방문객들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전시장에서는 최근 리뉴얼 된 와인앤모어 온라인몰 가입 이벤트와 업계 최초로 런칭한 친환경 패키지도 만나 볼 수 있다.

신세계L&B 관계자는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진 신진 디자이너들과 협력해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창출하는 뜻깊은 전시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미래 인재들을 발굴하고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협력의 기회를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뛰산2' 이영표 "와, 이거 죽음이다" 고통스런 신음→최영준 "눈물날 것 같아 못 보겠어"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마라톤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의 이영표가 경기 중 극한의 고통을 마주한 가운데, 최영준이 그의 투혼에 울컥하며 사죄까지 해 궁금증을 모은다. 22일(오늘) 밤 10시 10분 방송되는 MBN ‘뛰어야 산다 시즌2’ 5회에서는 벌칙 미션으로 서울 삼성동의 한 대회장에서 열린 실내 피트니스 레이스에 참가한 ‘뛰산 크루’의

2

'박장대소' 김종국 "헬스장 관장님들 고충은 내가 잘 알지" 깜짝 출연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장 브로’ 장혁의 절친인 김종국이 ‘박장대소’에 게스트로 깜짝 출연한다. 24일(수)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9회에서는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이 일일 ‘콜’ 해결사로 나선 김종국과 함께 헬스장 관련 ‘콜’(요청)을 함께 해결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박장 브로’는 “주인 잃

3

'야구여왕' 추신수 "아이고, 갈증 난다. 물로는 채울 수 없는 갈증" 무슨 일?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아이고, 갈증 난다. 물로는 채울 수 없는 갈증…” 채널A ‘야구여왕’의 추신수 감독이 경기력이 와르르 무너진 블랙퀸즈의 모습을 지켜보다 결국 고개를 떨군 채 탄식한다. 23일(화)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A 스포츠 예능 ‘야구여왕’ 5회에서는 레전드 여자 선출 15인이 뭉친 ‘블랙퀸즈’와, 2024년 창단 첫해 전국대회 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