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전략 패션 브랜드 '릴리오'·'우바' 론칭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7 08:42:3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홈쇼핑이 올해 가을, 겨울 시즌을 이끌 전략 브랜드 ‘릴리오(LiLiO)’, ‘우바(UVA)’를 연이어 론칭하고, 패션 성수기 경쟁력 강화에 집중한다고 7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프리미엄 소재를 활용한 고급 아이템과 실용적인 패션 상품을 선보이는 '투트랙' 전략으로 가을, 겨울 패션 시즌을 공략하고 있다. 올해 새롭게 선보인 패션 특집전 ‘뉴 컬렉션 쇼(8/21~9/8)’를 통해 총 10개 브랜드의 신상품 73종을 선보인 결과 누적 주문액 400억 원을 돌파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고급 소재를 내세운 패션 브랜드에 수요가 집중됐다. 

 

▲ <사진=롯데홈쇼핑>

 

홈쇼핑 패션의 고급화를 이끈 단독 패션 브랜드 ‘LBL’의 9월 한 달 간 주문건수는 지난해보다 30% 증가했으며, 4050 여성들의 지지를 얻고 있는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안나수이’는 50% 신장했다. 이번에 론칭하는 ‘릴리오’, ‘우바’는 올해 롯데홈쇼핑이 가을, 겨울 시즌을 앞두고 가장 심혈을 기울여 기획한 브랜드로, 고급화에 정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릴리오’는 2003년 론칭한 네덜란드 브랜드로, ‘여행 같은 일상에 컬러로 특별함을 제안’하는 콘셉트 아래 편안한 스타일, 화려한 패턴과 색채감이 특징이다. 롯데홈쇼핑은 ‘릴리오’ 론칭을 위해 약 6개월 간 공을 들여 단독 라이선스 계약 체결에 성공했다. 8일 공개하는 ‘캐시미어 100% 가디건’은 부드러운 감촉과 고급스러운 광택감이 특징이며, 핑크, 옐로우, 네이비 등 색상도 다양하다. 

 

‘폭스 캐시미어 헤어리 니트’는 가벼우면서도 푹신한 감촉으로 활용도가 높다.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우바’의 캐주얼 럭셔리 라인도 선보인다. 자연스럽고 성숙한 멋을 드러내는 ‘뉴 머츄어 룩(New Mature Look)’을 콘셉트로, 아우터, 니트, 스커트 등을 차례로 공개한다. 11일 100% 천연모피 소재의 보온성이 뛰어난 ‘위즐 리버시블 재킷’과 활용도가 높은 니트 상하의 셋업을 공개한다. 향후 케이프 니트, 구스다운 등 신상품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패션부문장은 “올해 패션 성수기를 겨냥해 롯데홈쇼핑이 가장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릴리오, 우바를 연이어 론칭하게 됐다”며, “브랜드 정체성을 살린 고급스러운 패션 아이템으로 고객 기대를 충분히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