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핸드캐리형 선물세트 판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1 08:44:4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아직 선물세트를 구매하지 못한 귀성객에게 마지막 구매 찬스를 제공한다.

 

보통 명절을 일주일 가량 앞둔 시점에는 휴대하기 좋고 가성비 좋은 선물세트가 잘 팔린다. 해당 기간에는 선물세트 배송 일정이 대부분 종료돼 상품을 구매하면 곧바로 들고 가야하기 때문이다. 더불어 현장 결제 또한 바로 이뤄져야하기에 가격 부담이 적은 저가 선물세트를 찾는 편이다. 

 

▲ <사진=롯데마트>

 

실제 작년 추석 본판매기간 1만원대 김, 과일 핸드캐리형 선물세트가 각 상품군 내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이에 롯데마트는 오는 17일까지 전 점에서 1만원대 과일, 김 핸드캐리형 선물세트를 포함해 가성비 장점이 뛰어난 신선, 가공식품, 생활용품 선물세트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먼저 과일에서는 오는 12일부터 나주배(3kg)와 한판 제스프리 골드키위(15입)를 할인하며 해당 상품들은 모두 간편하게 들고 가기 좋은 소포장 핸드캐리형 박스 상품으로 제작됐다. 

 

수산에서도 가성비 핸드캐리형 김 선물세트를 주력 운영한다. 양반 들기름김세트(72g)와 비비고 토종김 5호(72g), 성경 보성녹차 정성L호(96g)는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할인한다.

추가로 자연향 동고혼합 세트(215g)와 자연향 버섯혼합세트 2호(210g) 버섯 선물세트도 핸드캐리형으로 제작해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할인가에 판매한다. 

 

축산에서는 10만원대 이하 가성비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투플러스(1++) 등급 한우 중 최고 등급인 9등급 한우로 제작한 마블나인 한우세트 3종 또한 선보인다. 해당 선물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채널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신선한 호주산 소고기로 구성한 '청정와규 세트 1호'와 한돈으로 제작한 '흑돼지 모둠구이 선물세트' 또한 할인 품목이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중저가형 가공식품, 생활용품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가공식품에서는 씨제이 스팸 12K호와 씨제이 스팸 닭가슴살 12호를 각 ‘원플러스원(1+1)’으로 판매하고 동원 튜나리챔 8호와 동원참치 M8호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핸드캐리형 음료 선물세트로 제작한 착즙하는남자 아내의 사과즙(21입)과 착즙하는남자 아내의 배도라지즙(21입) 또한 1+1으로 판매한다.

 

생활용품에서는 엘지 생활의 품격 1호를 판매하며 10개 구매시 1개 덤증정 혜택을 제공한다. 엘지 생활의 품격 3호와 엘지 히말라야 핑크솔트 에센셜 세트는 행사카드 결제 시 30% 할인한다.

 

안태환 롯데마트·슈퍼 그로서리 본부장은 "추석을 일주일 앞두고 고객 수요가 높은 가성비 핸드캐리형 선물세트와 중저가 실속형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추석 귀성길에 오르기 전롯데마트에서 마지막 선물세트 구매 기회를 잡아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잠수함 수출 첫 발' HD현대중공업, 페루에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폐루를 거점으로 첫 잠수함 수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HD현대중공업은 현지시각으로 지난 19일 페루의 국영 시마(SIMA)조선소에서 페루 해군 및 시마조선소와 함께 '차세대 잠수함 공동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체결식에는 호세 헤리 페루 대통령을 비롯해 박용열 HD현대중공업 함정사업본부

2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3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