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온라인 면세 쇼핑 축제 '면세일'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30 08:55:2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면세점이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내국인 고객을 위해 온라인 쇼핑 페스타 '면세일'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4월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번 ‘면세일’은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선보이는 대규모 이벤트로 오는 9월 말일까지 1달 동안 진행한다.

 

면세일에서 롯데면세점 온라인 채널에 입점한 400여 개 브랜드, 총 1만여 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대표적으로 에스티로더와 SK-II, 톰포드 뷰티, 조 말론 런던 등 프리미엄 화장품‧향수 브랜드를 비롯해 닷사이와 오쏘몰 그리고 최근 내국인 고객에게 마사지기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풀리오 등이 있다.

 

▲ <사진=롯데면세점>

 

매주 30개의 새로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위클리 핫딜'과 롯데면세점 바이어가 엄선한 아이템을 소개하는 'MD'S PICK' 기획전도 진행한다. 2024 F/W 시즌 추천 패션, 면세 위스키, 주얼리와 아이웨어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최대 70% 특가에 제공한다. 오는 한가위 명절을 맞이해 가족과 지인을 위한 선물도 한데 모아 60%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다.

 

또한, 100% 당첨 가능한 랜덤 룰렛 프로모션, 경품 증정 등 고객 참여 행사도 진행한다. LDF PAY 3만 원, 스페셜 포인트, 추가 적립금 등 당일 사용 가능한 리워드를 무작위 지급한다. 나아가 행사 기간 카카오페이머니로 2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정가 700만 원 상당의 '프레드(FRED)' 목걸이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페이먼트사 제휴를 통해 주차 별로 달라지는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혜택은 ▲9월 30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로 25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즉시 할인 ▲9월 9일부터 15일까지 카카오페이X하나카드로 5만 원 이상 결제 시 추가 5% 할인 혜택 등이다. 이어 ▲16일부터 22일까지 네이버페이로 20만 원 이상 쇼핑 후 인도를 완료하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마지막으로 ▲23일부터 30일까지 롯데카드로 결제 시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행사 및 고객 혜택 관련 자세한 내용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황금연휴를 맞이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내국인 고객을 위해 대규모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라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2

NC소프트, 엔씨패밀리존서 ‘라프텔’ 서비스 시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NC)는 전국 엔씨패밀리존(NCFZ) PC방에서 애니메이션 OTT ‘라프텔’ 서비스를 18일 시작했다. NC와 라프텔은 지난 8월 콘텐츠 유통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전국 엔씨패밀리존 PC방을 방문하면 별도 멤버십 없이 라프텔의 애니메이션 콘텐츠 3700여 종을 시청할 수 있다.NC는 라프텔 서비스를 기념한 오프라

3

NH농협은행, '찾아가는 말벗서비스' 봉사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 임직원과 상담사들은 추석명절을 맞아 서울시 도봉구 소재 독거 어르신을 찾아 말벗서비스 봉사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이날 말벗서비스를 통해 어르신들과 장기간 인연을 맺고 지낸 임직원 및 상담사들이 어르신 가정에 방문해 명절 선물 꾸러미를 전달하고 식사를 대접하며 명절 전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