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L&B, 이마트 '와인장터' 부스 참여…관람객 6천여 명 찾아 성황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8 08:56:1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신세계L&B(대표 송현석)가 뮤직 페스티벌 ‘제6회 슬로우 라이프 슬로우 라이브 2024’에서 이마트가 운영하는 ‘와인장터’ 부스에 참여, 3일간 6천여 명의 관람객을 동원하며 13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신세계L&B와 이마트는 국내 와인 대중화를 위해 페스티벌을 찾은 2030세대를 겨냥, 다양한 종류의 와인을 맛보고 구매할 수 있는 ‘와인장터’ 부스를 마련했다. 라이브 퍼포먼스 공연과 함께 고품질의 와인을 즐길 수 있어 페스티벌 분위기를 한껏 더했다는 평가다.
 

▲ 신세계L&B, 이마트 '와인장터' 부스 참여

부스는 신세계L&B가 엄선한 인기 와인 상품들로 꾸며졌다. 그중에서도 호주 ‘투 핸즈’, 칠레 ‘운두라가’ 제품들이 현장에서 큰 인기를 끌며 매진되기도 했다. 현장 성원에 힘입어 해당 제품들은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마트 정기 와인 할인 행사 가을 와인장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투핸즈 섹시 비스트’와 ‘운두라가 파운더스 컬렉션 까베르네 소비뇽’은 29,800원 특가로 제공된다.

‘도스 코파스’ 시음 행사 또한 관람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았다. 도스 코파스는 지난 9월까지 누적 판매량 600만 병을 달성한 신세계L&B의 초저가 와인 브랜드로, 가성비 와인을 찾는 고객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행사에선 도스 코파스의 합리적인 가격 대비 뛰어난 맛과 풍미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이외에도 ‘와인장터’ 부스에는 게임, SNS 연계 이벤트 등 풍성한 즐길 거리가 함께 마련돼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신세계L&B 관계자는 “국내 와인 대중화를 이끌고 있는 이마트와 함께 더 많은 고객, 특히 2030세대에게 와인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이번 와인장터 부스를 운영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신세계L&B가 소개하는 와인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구광모 LG 회장 "기존 성공 공식 넘어라…새로운 혁신으로 도약할 때"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구광모 LG그룹 회장이 2026년 신년사에서 "세상의 변화도 더 빨라지고 있기에 지금까지의 성공 방식을 넘어 새로운 혁신으로 도약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구 회장은 22일 전체 LG 구성원에게 신년사를 담은 영상을 이메일을 통해 이런 핵심 메시지를 전했다. 구 회장은 "LG 없이는 상상할 수 없는

2

'독사과2', 사상 초유의 주인공 증발 사태! 전현무, "이게 어딜 봐서 주작이냐?"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사과2’ 사상 최초로 ‘최종 독사과’를 던지지 못하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졌으나, 결과적으로는 역대급 ‘해피엔딩’이 탄생해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20일 방송된 SBS Plus, 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이하 ‘독사과2’) 7회에서는 “평소 아무 말 없이 술자리를 갖거나 장시간 연락이

3

KB국민은행, 청년 IT 인재 양성 'KB IT's Your Life' 7기 모집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다음달 19일까지 청년 IT 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KB IT’s Your Life’ 7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KB IT’s Your Life’는 KB국민은행의 대표사회공헌사업 ‘KB Dream Wave 2030’ 진로 분야의 일환이다. 청년층의 IT 역량 강화와 취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지난 202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