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샐러드 맛집' 신세계푸드, 신메뉴로 라인업 강화

김아영 / 기사승인 : 2024-08-16 08:58:5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아영 기자] 신세계푸드 노브랜드 버거가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에 맞춰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신세계푸드는 최근 젊은 층을 중심으로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열풍이 지속되며 샐러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에 주목했다. 시장조사업체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국내 샐러드 시장 규모는 지난 2019년 882억원에서 2022년 2071억원으로 3년새 2배 이상 성장했다. 

 

▲ 노브랜드 버거 샐러드 제품들. [사진=신세계푸드]

 

이에 신세계푸드는 '닭가슴살&두부 샐러드 빅', '닭가슴살 샐러드' 등 2종을 새롭게 선보이고, 기존 스테디셀러인 '치킨시저 샐러드'를 리뉴얼 출시했다.

 

'닭가슴살&두부 샐러드 빅'은 닭가슴살과 두부로 부드러운 식감과 풍미를 느낄 수 있고 풍성한 야채로 든든하게 즐기는 빅 사이즈 샐러드다. '닭가슴살 샐러드'는 닭가슴살과 채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졌다. '치킨시저 샐러드'는 채소에 치킨 텐더가 올라가 있는 샐러드다. 가격은 '닭가슴살&두부 샐러드 빅'이 5900원, '닭가슴살 샐러드'와 '치킨시저 샐러드'가 4900원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건강과 편리함을 추구하는 먹거리 소비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가볍고 맛있게 한끼를 즐길 수 있는 샐러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가성비 뿐 아니라 소비자들의 입맛과 건강을 모두 만족시키는 샐러드 라인업을 꾸준히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아영
김아영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