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추석 맞아 '가을 보리' 풍미 담은 선물세트 출시

김아영 / 기사승인 : 2024-09-02 09:00: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아영 기자] 파리바게뜨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가을의 정취를 담은 제철 원료 ‘가을 보리’의 구수함을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 [사진=파리바게뜨]

 

이번 추석 선물세트는 오곡(五穀)이 무르익는 가을철을 맞아 제철 원료인 ‘가을 보리’를 활용해 디저트부터 알찬 구성의 선물세트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또한, 행운과 풍요를 상징하는 ‘보름달’을 담은 패키지를 적용했으며 전통문양 띠지, 태그 등을 함께 선보여 한가위 선물세트의 특별함을 더했다.

 

먼저 보리를 활용한 기획 제품을 선보인다. 가을 보리 롤케익, 가을 보리 카스테라, 가을 보리 만월빵 등이다.

 

감사와 행복의 메시지를 담은 풍성한 구성의 선물 세트도 내놓는다. ‘행복만주 세트’, ‘만월빵’과 ‘복덕 밤 만주’로 구성된 ‘가을 행복세트’, 만주, 모나카, 양갱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가을 감사세트’ 등이 있다.

 

전통선물류도 선보인다. 화과자 오감(대/소), 복덕 밤 만주, 전병세트 ‘만월 전병’ 등이 있다.

 

이외에도 실키롱케익, 실키롤케익, 명가명품 우리벌꿀 카스테라, 호두 파운드 케익 등 베스트셀러 제품들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실키롤케익’의 기네스 등재 4주년을 기념해 기존 길이의 2배에 달하는 47cm로 제작된 ‘1988 실키롱케익’은 한정 기간 동안 혜택가 1만 9880원에 판매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제철 곡물인 ‘가을 보리’를 활용한 제품으로 특별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세트를 선보였다”며, “이번 추석 선물 세트로 소중한 사람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아영
김아영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타벅스, 청년농가에 커피 퇴비 200톤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청년농업인의 성장과 소득 증대 지원을 위해 농림수산식품교육문화정보원(이하 농정원)에서 선정한 전국 17개 지역의 우수 청년농가 21곳에 200톤에 이르는 친환경 커피 퇴비 1만 포대를 기부한다. 21일 스타벅스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6일 퇴비지원 수혜 청년농가 및 농정원, 자원순환사회연대 관계자들을 초청해 서울 역

2

롯데백화점, '코리아그랜드세일' 참여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다음해 2월 22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하는 외국인 대상 쇼핑문화관광축제 ‘코리아 그랜드 세일’에 참여해 외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21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구매 금액의 20%를 롯데상품권으로 돌려주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패션·뷰티 카테고리 내 단일

3

현대자동차 아이오닉 5, 'UN세계식량계획 구호 현장'서 글로벌 맹활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가 UN의 구호 활동에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더했다. 현대차는 UN 소속의 식량위기 대응 기구인 세계식량계획(WFP, World Food Programme)에 아이오닉 5 차량 8대와 충전 인프라를 기증했다. 기증 차량들이 구호 현장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통해 기후위기 대응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영상을 공개했다고 21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