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슈퍼, 2024년 첫 출하 '썸머킹 사과' 판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2 09:01:0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슈퍼가 12일부터 2024년산 햇사과 '썸머킹 사과'를 선보인다.

 

'썸머킹 사과(5~8입/봉)'는 1만 1900원으로 제타플렉스 잠실점을 포함한 롯데마트 5개점과 프리미엄 도곡점을 포함한 롯데슈퍼 3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사진=롯데쇼핑>

 

'썸머킹 사과'는 아삭한 식감과 과즙이 풍부하여 식감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썸머킹 사과'는 농촌진흥청 사과연구소에서 육성한 국산 K-품종으로 해외 종자 사용에 따른 로열티 부담이 없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롯데마트·슈퍼 사과MD는 올해 사과값 상승으로 인한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햇사과를 발 빠르게 선보이고자 산지를 꾸준히 방문해왔다. 노력의 결과 보통 7월 중순 이후 출하되는 '썸머킹 사과' 중 성숙과만 우선적으로 수확 및 선별하여 조기 출하 물량을 확보할 수 있었다.

 

이에 롯데마트·슈퍼는 7월 중순 이후 전점으로 '썸머킹 사과'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채희철 롯데마트 과일 MD(상품기획자)는 "기존 저장사과 대비 최대 20% 저렴한 썸머킹 햇사과를 통해 사과값 안정화에 최선을 다 할 계획"이며 "썸머킹 사과를 시작으로 다양한 품종의 맛있는 햇사과를 지속 선보일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