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빌리지 in 스타필드' 개점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8 09:20:0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코카-콜라가 올겨울 크리스마스의 행복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에서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빌리지 in 스타필드’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빌리지 in 스타필드’는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제품 구매부터 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트럭, 트리, 오너먼트, 폴라 베어 등 코카-콜라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테마 전시물들을 직접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빌리지 컨셉으로 구성된다. 도심 속 대형 쇼핑몰 중앙에 위치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규모감 있는 공간으로 연말연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체험할 수 있는 요소들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빌리지 in 스타필드’는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코카-콜라 리프레시먼트 스토어’에서 시작된다. 화려한 오너먼트로 장식된 트리들을 지나 메인 공간으로 들어서면 건물 2층에서도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15m 높이의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자이언트 트리 빌리지’를 구경할 수 있다. 

 

체험 공간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도 안팎으로 다양하게 마련된다.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트럭에서 선물이 쏟아지는 공간 연출을 통해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포토존부터 알록달록한 컬러의 유리로 디자인된 ‘글라스 하우스’까지 크고 작은 트리들 사이에서 따뜻하고 이국적인 크리스마스의 정취를 느끼며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공간들이 가득하다.

 

팝업스토어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카-콜라 리프레시먼트 스토어’에서 코카-콜라 제품을 구매하면, 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트럭’ 앞에서 폴라 베어와 함께 즉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촬영한 이미지를 코카-콜라 브랜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는 방문객에게는 산타클로스, 코카-콜라 컨투어 보틀, 폴라 베어 등 코카-콜라의 상징적인 아이템들을 담은 스페셜 오너먼트 7종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코카-콜라 브랜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 샵’도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목 베개 같은 여행용품부터 폴라 베어 인형, 코카-콜라 텀블러, 키링 등 다양한 코카-콜라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빌리지 in 스타필드’ 팝업스토어는 평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내년 1월 1일까지 방문할 수 있다.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현장 방문을 통해서도 입장 등록이 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는 오랜 시간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전해온 대표 브랜드로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된 규모감 있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겨울에는 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빌리지’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크리스마스를 오감으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스타필드 하남 외에도 스타필드 시티 위례, 부천, 명지 3개 지점에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 추석 부모님 건강 선물...이번엔 굴비 대신 '지방줄기세포'
[메가경제=정호 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선물 트렌드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에는 고급 식재료나 실속형 생활용품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건강이 최우선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건강식품이나 운동 관련 제품을 넘어, 안티에이징·회복 의료 시술까지 선물 영역이 확대되는 모습이다. 특히 줄기세포 치료가 만성 질환

2

KB캐피탈, 라오스 학교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라오스 현지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수도 비엔티엔 북쪽에 위치한 폰싸이(Phonxay) 학교 내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라오스는 전국적으로 교육 인프라가 취약하며, 특히 수도인 비엔티안 내에서도 도서관을 정식으로 갖춘 학교를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독서 환경 구축이

3

경동나비엔, ‘2025 굿디자인 어워드’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에어(Air)와 ▲나비엔 스마트 도어락 등 2개 제품이 ‘2025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198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1회째를 맞는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