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빌리지 in 스타필드' 개점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8 09:20:0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코카-콜라가 올겨울 크리스마스의 행복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 하남에서 크리스마스 팝업스토어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빌리지 in 스타필드’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빌리지 in 스타필드’는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 제품 구매부터 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트럭, 트리, 오너먼트, 폴라 베어 등 코카-콜라의 다양한 크리스마스 테마 전시물들을 직접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빌리지 컨셉으로 구성된다. 도심 속 대형 쇼핑몰 중앙에 위치한 이번 팝업스토어는 규모감 있는 공간으로 연말연시 소비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체험할 수 있는 요소들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 <사진=코카콜라>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빌리지 in 스타필드’는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코카-콜라 리프레시먼트 스토어’에서 시작된다. 화려한 오너먼트로 장식된 트리들을 지나 메인 공간으로 들어서면 건물 2층에서도 즐길 수 있을 정도로 압도적인 규모를 자랑하는 15m 높이의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자이언트 트리 빌리지’를 구경할 수 있다. 

 

체험 공간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포토존도 안팎으로 다양하게 마련된다.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트럭에서 선물이 쏟아지는 공간 연출을 통해 코카-콜라의 짜릿함을 생동감 있게 표현한 포토존부터 알록달록한 컬러의 유리로 디자인된 ‘글라스 하우스’까지 크고 작은 트리들 사이에서 따뜻하고 이국적인 크리스마스의 정취를 느끼며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는 공간들이 가득하다.

 

팝업스토어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코카-콜라 리프레시먼트 스토어’에서 코카-콜라 제품을 구매하면, 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트럭’ 앞에서 폴라 베어와 함께 즉석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촬영한 이미지를 코카-콜라 브랜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는 방문객에게는 산타클로스, 코카-콜라 컨투어 보틀, 폴라 베어 등 코카-콜라의 상징적인 아이템들을 담은 스페셜 오너먼트 7종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뽑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코카-콜라 브랜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기프트 샵’도 특별히 만나볼 수 있다. 목 베개 같은 여행용품부터 폴라 베어 인형, 코카-콜라 텀블러, 키링 등 다양한 코카-콜라 굿즈를 구매할 수 있다.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빌리지 in 스타필드’ 팝업스토어는 평일은 오후 12시부터 오후 8시,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되며, 내년 1월 1일까지 방문할 수 있다. 캐치테이블 앱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현장 방문을 통해서도 입장 등록이 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코카-콜라는 오랜 시간 크리스마스의 행복을 전해온 대표 브랜드로서, 더 많은 소비자들이 따뜻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마련된 규모감 있는 팝업스토어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겨울에는 코카-콜라의 ‘크리스마스 빌리지’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크리스마스를 오감으로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스타필드 하남 외에도 스타필드 시티 위례, 부천, 명지 3개 지점에 ‘코카-콜라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