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립파이 초코' 소비자 홍보대사 3기 모집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30 09:22:3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페이스트리 디저트 브랜드 '립파이 초코'의 소비자 홍보대사 '디어 미(Dear. Me) 앰배서더 3기'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립파이 초코는 '나만의 행복한 시간'을 추구하는 디저트 브랜드다. 보다 많은 소비자가 립파이 초코의 브랜드 가치를 경험하고, 자신만의 온전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지난해부터 디어 미 앰배서더를 운영하고 있다.

 

▲ <사진=롯데웰푸드>

 

이번 디어 미 앰배서더 3기는 총 50명을 선발한다. 개인 SNS 계정을 운영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다음 달 13일까지 립파이 공식 인스타그램(@lotte_leafpie)에 게재된 신청 링크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선발 결과는 10월 18일 개별 이메일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선발된 앰배서더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나만의 휴식 시간을 풍성하게 만들어줄 립파이 초코와, 그와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구성된 키트를 증정한다. 이번 3기에는 립파이 초코, 캔들 및 캔들 워머, 캔들 라이터 세트로 구성된 키트가 준비됐다. 소비자들이 기분 좋은 향과 함께 더욱 편안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선발된 앰배서더는 퇴근 후 하루를 마무리하는 시간 또는 주말 오후 등 온전히 나만을 위해 보내는 시간에 제공된 키트를 이용해 디저트 타임을 즐긴 뒤, 개인 SNS 계정에 후기를 게시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롯데웰푸드는 추후 많은 공감을 받은 후기를 올린 앰배서더를 우수 후기자로 선정하고 10만 원 상당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립파이 초코는 지난 2015년 단종된 '립파이'의 후속작으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재출시 요청에 화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맛으로 지난해 선보인 제품이다. 발효 버터의 풍미와 바삭한 식감, 달콤한 초콜릿의 조화로운 맛이 큰 인기를 끌며 출시 50일 만에 100만 갑이 판매되고, 1년 만에 매출 100억 원을 돌파한 바 있다.

 

이에 롯데웰푸드는 고객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인기 카페인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와 함께 방문객을 대상으로 립파이 초코를 무료 증정하는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향후에도 도심 속 호텔, 카페 등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과의 협업을 모색해 브랜드 가치를 알려 나갈 계획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립파이 초코는 소비자분들의 응원에 힘입어 탄생한 브랜드인만큼, 보내주시는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접점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휴식 시간에 립파이 초코가 대표적인 디저트로 자리할 수 있도록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2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3

NC소프트, 엔씨패밀리존서 ‘라프텔’ 서비스 시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NC)는 전국 엔씨패밀리존(NCFZ) PC방에서 애니메이션 OTT ‘라프텔’ 서비스를 18일 시작했다. NC와 라프텔은 지난 8월 콘텐츠 유통 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전국 엔씨패밀리존 PC방을 방문하면 별도 멤버십 없이 라프텔의 애니메이션 콘텐츠 3700여 종을 시청할 수 있다.NC는 라프텔 서비스를 기념한 오프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