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감성커피, ‘진로토닉워터 얼그레이홍차’ 콜라보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4 09:24:4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와 함께 진로토닉워터 얼그레이홍차를 활용한 여름 시즌 한정 메뉴 ‘진로토닉얼그레이슬러시’를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음료는 기존 진로토닉워터 홍차의 맛과 향을 업그레이드한 ‘진로토닉워터 얼그레이홍차’ 리뉴얼 출시 기념과 동시에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더위에 지친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이번 시즌 메뉴를 기획했다.

 

▲ <사진=하이트진로>

 

특히 ‘기분 좋은 감성 충전소’라는 콘셉트의 감성커피와의 협업으로 이색적인 맛과 독특한 감성의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콜라보 메뉴는 리뉴얼된 ‘진로토닉워터 얼그레이홍차’ 원제품 300ml를 넣어 슬러시 형태로 제조한 ‘진로토닉얼그레이슬러시’로, 진한 얼그레이 꽃향과 향긋한 풍미가 특징이다. 여기에 무알콜 위스키샷을 추가하면 쌉싸름한 맛이 가미된 진로토닉얼그레이슬러시 하이볼로 즐길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이번 감성커피 콜라보 메뉴 출시를 기념해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토닉워터얼그레이슬러시에 에스프레소 샷 추가와 무알콜 위스키샷 추가 중 취향에 맞는 음료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감성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른 기온 상승으로 벌써부터 한여름 무더위가 걱정인 소비자에게 피서지에서 즐기는 듯한 청량하고 시원한 분위기를 전달하는 동시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진로토닉워터 얼그레이홍차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콜라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색다른 경험을 찾는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연말 행사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연말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를 초청해 특별 강연을 마련했다. 강연은 조직 내 소통 방식, 스트레스 및 번아웃 예방 등 심리적 회복을 주제로 구성됐다.전체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강연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높은 몰입도를 이끌어 구

2

착한의사 비즈니스, 사후관리 기능 대폭 고도화하며 ‘중대재해처벌법 대응형 건강경영 솔루션’으로 진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건강검진 플랫폼 ‘착한의사’를 운영하는 ㈜비바이노베이션은 점차 강화되고 있는 중대재해처벌법에 대한 기업의 대응을 위해 기업 검진 플랫폼인 ‘착한의사 비즈니스’의 사후관리 기능을 전면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중대재해처벌법은 기업에게 임직원의 건강 상태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위험군을 선제적으로 관리할 체계 구축을 요구하고 있다. 착

3

한미약품, GLP-1 신약 ‘에페글레나타이드’ 국내 허가 신청…비만 넘어 대사질환 시장 겨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자체 개발한 GLP-1 계열 비만·대사질환 치료제 ‘에페글레나타이드 오토인젝터주(HM11260C)’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 품목허가를 신청했다. 국내 개발 GLP-1 치료제가 허가 단계에 진입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이번 허가 신청은 단순한 시장 진입이 아니라 ‘밸류업(Value-up)’ 전략의 신호탄으로 평가된다. 한미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