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인천공항점 전용 상품 '티 에디션 자음'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9 09:26:4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Tea) 브랜드 오설록이 인천공항점 전용 상품인 ‘티 에디션 자음’ 티세트를 출시했다.


인천공항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티 에디션 자음’은 ‘세작’, ‘캐모마일 블렌드’, ‘달빛걷기’, ‘동백이 피는 곶자왈’, ‘삼다연 제주영귤’, ‘시그니처 얼그레이’ 등 오설록의 베스트셀러 6종 피라미드 티백을 3입 구성의 개별 단상자로 담았다.
 

▲ 오설록, 인천공항점 전용 상품 '티 에디션 자음' 출시

오설록 인천공항점에서는 다양한 맛과 향의 차는 물론 섬세한 취향을 담아 선물하기 좋은 티세트와 티푸드 등 총 80여 종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단순한 쇼핑의 경험을 넘어 공항 내 여행객들에게 제주와 차가 선사하는 쉼의 가치를 전하고, 오설록의 다양한 제품들과 시음 서비스를 선보인다.

지난 9월에 오픈한 오설록 인천공항점의 인테리어는 담청색의 베이스 컬러에 금속 소재를 활용해 한국적인 감성을 현대적으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글 자음 ‘ㅇ, ㅅ, ㄹ’을 모티브로 한 가구 형태와 배치, 손잡이와 시향병 각인 등으로 매장 곳곳에 오설록만의 감각을 표현했다. 자체 제작한 시음 디스펜서와 시향툴로 매장 내 시음·시향 서비스를 상시 운영해 신제품을 포함한 시즌별 차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도 있다.

여행객들의 인기를 끌며 누적 방문객 6천 명을 돌파한 오설록 인천공항점은 앞으로도 다채로운 차 경험으로 한국의 전통 미학과 컨템포러리 티 라이프스타일을 전달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소노인터내셔널, 5성급 프리미엄 리조트 ‘소노캄 경주’ 리뉴얼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13개월 간 전면 리뉴얼 기간을 거쳐 5성급 프리미엄 리조트 소노캄 경주를 이날 리뉴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소노캄 경주는 2006년 4월 개관한 소노벨 경주를 리뉴얼해 프리미엄 티어로 선보이는 곳으로, 경주를 대표할 최신 시설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갖추고 지역적 특색을 살려 한국적 아름다움과 휴식을

2

오뚜기, 톡톡톡 진라면 스틱(순한맛·매운맛)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톡톡톡 진라면 스틱(순한맛·매운맛)’ 2종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진라면 고유의 풍미를 그대로 살린 순한맛과 매운맛 2종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스틱형 소포장으로 휴대성이 뛰어나 일상에서는 물론 여행, 캠핑, 등산 등 야외 활동에서도 손쉽게 진라면의 깊

3

국가철도공단, 하반기 195명 대규모 신규 채용 추진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철도산업의 미래 혁신을 이끌어갈 전문성과 열정을 갖춘 유능한 인재 195명을 채용한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채용 분야별 규모는 일반직 69명 보훈 10명 고졸 15명 기능직 1명 실무직 25명 체험형 청년인턴 75명이며, 직렬별(청년인턴 제외)로는 사무(일반) 15명, 사무(부동산) 9명, 토목 30명, 건축 7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