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지에프알 ‘까웨 하우스 한남’ 팝업 스토어 개점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3 09:27:0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지에프알(롯데GFR)이 까웨(K-WAY)를 앞세워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한다.

 

롯데지에프알의 프랑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웨’가 ‘까웨 하우스 한남’ 팝업 스토어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 <사진=롯데지에프알>

 

백화점 ‘샵인샵(Shop-in-Shop)’ 매장과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었던 까웨가 첫 단독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는 것은 다양한 고객들을 만나고 브랜드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서다. 젊은 고객층과의 접점을 강화하고자 패션·문화의 중심지로 떠오르는 한남동에서 내년 1월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2024 F/W(가을·겨울) 컬렉션과 액세서리들을 공개하고 판매하는 것을 비롯해, 유명 디자이너의 콜라보 한정 상품을 전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등 다양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까웨 브랜드의 문화적 기능성을 담은 고객 체험 공간으로 운영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까웨 한남 하우스’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통한 볼거리도 제공한다. 화려한 자수와 프린트 등 ‘보헤미안 룩’으로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 울라 존슨(Ulla Johnson)과 까웨가 협업한 글로벌 컬렉션이 전 세계 최초로 출시된다. 또한, 국내 최초의 철제가구·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어로우(rareraw)’와 협업을 통해 팝업하우스의 인테리어를 구성한 것과 더불어 프랑스 버터 아이스크림 브랜드 ‘뵈르뵈르(BEURRE BEURRE)’의 아이스크림 코너도 운영해, 젊은 고객들에게 새로움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까웨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K팝 아이돌 몬스타엑스 ‘셔누’의 2024 F/W 컬렉션의 미공개 화보 포스터를 팝업 스토어 오픈일부터 1인 1매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르브레(Le Vrai) 윈드브레이커’를 구매한 고객은 포토카드와 엽서 1세트를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한복을 입은 흑인’ 벽화로 세계적 명성을 얻은 그래피티 작가 ‘로얄독(심찬양)’의 까웨 로고와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을 르브레 윈드브레이커에 새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까웨 하우스 한남’에서만 만날 수 있는 DIY키링, 포토부스, 크레인 경품 게임 등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 등도 운영한다.

 

한편, 지난 8월 22일(목)에 개최된 오프닝 행사에는 까웨 글로벌 앰버서더로 몬스타엑스의 ‘셔누’와 아이브의 ‘레이’ 그리고 댄서 크루 ‘훅(HOOK)’이 참석했다. 엠버서더 ‘셔누’와 아이브 ‘레이’는 까웨의 하이엔드 라인인 2024 F/W R&D 컬렉션 룩을 입고 강렬하고 시크한 무드로 등장했다. 

 

이는 기하학 형태의 실루엣과 퀄티드 장식이 가미된 패션쇼 메인 룩으로 까웨의 시그니처 삼색 라인의 ‘바야데르’ 컬러 지퍼를 더해 유니크한 스타일로 연출했다. 댄서 크루 ‘훅(HOOK)’도 다양한 컬러의 까웨 시그니처 라인 르브레 윈드브레이커 컬렉션으로 쿨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까웨’는 1965년 프랑스에서 세계 최초로 기능성 윈드브레이커(바람막이)를 출시하며 시작된 프랑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1979년에는 브랜드명인 ‘까웨’가 윈드브레이커를 통칭하는 고유명사로 세계 패션 브랜드 중 유일하게 프랑스어 사전에 등재되기도 하는 등 많은 사람들이 널리 애용하고 있다. 도심 속 일상 생활과 야외 레저 활동을 동시에 겸비할 수 있는 다양한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이고 있어 국내에서도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박소정 롯데지에프알 마케팅실 실장은 “이번 ‘까웨 한남 하우스’는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구성해 고객들이 직접 브랜드를 경험할 있는 공간으로 마련했다”며, “앞으로 까웨가 브랜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고객들에게 더 친숙한 브랜드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