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냉감 이불·선풍기 등 냉방용품 할인 판매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0 09:31:0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최근 30도를 웃도는 불볕더위와 함께 예년보다 더운 날씨가 예고되면서 여름용 라이프 카테고리 아이템을 찾는 고객 수요가 급상승하고 있다. 

 

특히 일부 지역에서는 이른 열대야 현상이 나타나면서 시원한 냉감 소재의 침구나 홈웨어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실제로 롯데마트의 6월 1일부터 18일까지 냉감 원단을 이용한 이불, 베개 등 냉감 침구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50% 이상, 접촉냉감 기능성 소재의 시원한 여름 홈웨어는 60% 이상 신장세를 보였다. 이에 롯데마트는 오는 26일 까지 냉감 소재 침구와 홈웨어, 울트라쿨 언더웨어 등 다양한 여름 시즌 단독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 <사진=롯데마트>

 

20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먼저, ‘오늘좋은 냉감 침구/패브릭’ 전 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롯데마트는 올 여름 이른 폭염을 대비해 냉감 원단을 활용한 시즌 상품 수를 전년대비 2배 이상 확대했다. 대표 상품으로 몸에 닿는 순간 피부 표면 온도를 낮춰 시원한 감촉을 주는 기능성 냉감 소재를 활용한 ‘오늘좋은 울트라쿨 수퍼 냉감이불/베개’ 등이 있다. 특히 패드와 차렵이불, 베개커버로 구성된 ‘울트라쿨 냉감 이불 3종세트’는 행사 기간 할인가로 판매한다.

 

그리고 인견과 메쉬, 쿨맥스 등 시원한 소재를 활용한 ‘오늘좋은 쿨 언더웨어(런닝/트렁크/드로즈)’ 상품은 2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 판매한다. 이외에도 선풍기는 물론 얼리 바캉스족의 필수 아이템 아이스 박스와 보냉백 등 무더위를 겨냥한 가성비 상품들이 준비되어있다. 

 

특히 ‘르젠 서큘레이터형 선풍기(14인치)’는 롯데마트와 슈퍼가 물가 안정 차원의 일환으로 지난 1월부터 공동 기획한 첫 시즌 가전 상품이며, 통합 소싱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했다. 이는 동일 스펙 상품 평균 매가와 비교 시 1만원 이상 저렴한 가격이다. 공기 순환에 탁월한 서큘레이터형 망과 함께 수면 시 작동시키기 좋은 초미풍 기능을 갖추었고 고성능 저소음 AC모터를 탑재하는 등 합리적인 가격에도 우수한 품질을 놓치지 않았다. 이에 6월 1일부터 18일까지의 판매량은 작년 동기간 운영했던 유사 스펙 선풍기 상품 대비 20배 이상 증가했다.

 

신소영 롯데마트 베드n배스팀 MD(상품기획자)는 “작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폭염과 열대야에 시원한 숙면을 돕는 여름 시즌 상품들이 6월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알뜰하게 무더위를 극복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냉감 침구류 운영을 확대하고 다양한 행사도 준비했으니, 롯데마트에 방문하시어 시원한 여름을 준비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엠게임 '귀혼M', 신규직업 '아사신·문파전' 등 대규모 콘텐츠 추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2D 횡스크롤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귀혼모바일(M)’에 신직업과 PvP(Player versus Player) 콘텐츠, 성장 시스템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직업 ‘아사신’은 6

2

넥슨 '메이플스토리', 키네시스 리마스터 등 겨울 1차 업데이트 적용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은 자사 인기 역할수행게임(RPG) 게임 ‘메이플스토리’에 키네시스 직업 리마스터를 포함한 겨울 1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18일 밝혔다. 키네시스의 핵심 콘셉트를 유지하면서도 스킬 이펙트와 캐릭터의 외형을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개편하며 ‘싸이킥 포인트’를 삭제하는 등 새로운 스킬과 합리적인 전투 구조로 최신의 플레이 경향과 맞

3

교원투어 여행이지,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MZ세대를 겨냥한 ‘2030 전용 대만 주류 투어’를 선보인다. 독특한 경험을 중시하는 2030세대 취향을 반영한 테마 상품으로 신규 수요 공략에 나선다. 이번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는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위스키가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특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