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보아키친, 착한 탄수화물 초간편 매쉬드 포테이토 선보여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7 09:32:4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고식이섬유 간편식 브랜드 발보아키친이 컵 형태의 초간편 매쉬드 포테이토 3종 (버터감자, 더블치즈, 블랙페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발보아 매쉬드 포테이토는 감자를 닦고 삶아 으깨는 과정을 거쳐 만드는 매쉬드 포테이토의 불편함을 해소한 제품으로 뜨거운 물 1분이면 완성 가능한 간편식이다. 실온보관 가능한 컵 형태이며 소비자의 편의성을 위해 스푼도 함께 동봉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감자 85% 함유로 부드럽고 진한 감자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드럼드라이 공법으로 감자의 영양과 맛을 그대로 보존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한 컵 155kcal의 낮은 열량과 당류 2g의 저당 제품으로 건강 식단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발보아키친 관계자는 “매쉬드 포테이토는 더 맛있고 간편한 식단에 대한 고민으로 탄생하게 되었다”며, “속이 편하면서도 든든한 아침식사 또는 맥주, 와인과 함께 가벼운 안주로도 좋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감자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버터감자 맛을 비롯해 치즈의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있는 더블치즈, 은은한 후추 향의 블랙페퍼 맛까지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샌드위치, 스테이크 가니쉬, 샐러드 또는 파스타 토핑 등으로 맛있고 건강한 식단을 발보아 매쉬드 포테이토와 함께 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발보아키친 매쉬드 포테이토는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출시됐다. 출시 전부터 펀딩 예약 알림 신청이 1000명에 달하는 등 뜨거운 반응으로 성황리에 펀딩에 성공했다. 현재는 발보아키친 공식몰, 스마트 스토어 등에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양형남 회장, ‘사랑의복지관’ 159번째 희망 전달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159회차 ‘사랑의 쌀 나눔’ 행사를 진행, 사랑의복지관에 쌀 100포대를 기탁하며 2025년 나눔 활동의 유종의 미를 거뒀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나눔은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는 ‘사랑의복지관’과 함께했다. 지난달 누적 기부 158톤을 기록하며 15년간 꾸준히 나눔을 실천해 온 에듀윌은 이번 달에도 쉼 없이 나눔

2

파파존스, 아이브와 4년 연속 재계약…새 TV 광고 티저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파파존스는 전속 모델로 활동 중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IVE)와 4년 연속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와 함께 2026년 신규 TV 광고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회사 측은 아이브가 지닌 발랄하고 건강한 이미지가 브랜드 인지도와 친밀도 제고에 기여해온 점을 높이 평가해 재계약을 결정했다고

3

KF-21의 '눈과 송곳니' 장착…LIG넥스원, 국산 단거리 공대공 미사일 개발 본격화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IG넥스원이 국방과학연구소와 함께 한국형 전투기의 완성이 될 항공무장 체계 개발을 본격화한다. LIG넥스원은 24일 '단거리공대공유도탄-II 체계개발(단공공-II 사업) 체계종합 및 유도탄종합 시제' 사업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단공공-II 사업은 국방과학연구소 주관으로 KF-21 전투기에 탑재될 단거리공대공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