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 코리아뷰티페스티벌 외국인 관광객 호응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9 09:44:3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면세점이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방문의해위원회가 주관해 방한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코리아뷰티페스티벌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은 기업 거점 센터로서 해당 페스티벌 및 K-뷰티 브랜드 홍보존을 구성하고, 각종 체험 프로그램 및 별도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 중이다.

 

롯데면세점은 지난 1일부터 명동본점 13층에 코리아뷰티페스티벌 및 K-뷰티 5개 인기 브랜드의 홍보존을 마련하고 다양한 체험 활동을 진행 중이다. 특히 지난 14일과 18일에 각각 진행한 정샘물과 비디비치의 뷰티 클래스는 외국인 관광객들의 큰 호응과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 <사진=롯데면세점>

 

해당 클래스에서는 중국과 필리핀을 포함한 총 10개국 이상 국적의 고객들에게 K-뷰티 최신 트렌드 및 브랜드 스타일을 소개하고, 약 50분간의 메이크업 시연 시간을 가졌다. 참여 고객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국의 문화 및 전반적인 뷰티 트렌드를 보다 깊게 이해하고, 한국 관광의 만족도를 높였다고 전했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에서는 오는 20일에 추가로 외국인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아이소이의 스킨케어 클래스를 전개할 예정이다.

 

또 롯데면세점은 시내점에 방문해 해당 행사의 홍보물 또는 코리아뷰티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 내 게재된 혜택을 제시하는 고객들에게 별도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고객들에게는 오는 30일까지 ▲LDF 멤버십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혜택 ▲50불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PRE LDF PAY 1만 원권 총 2매 ▲결제 금액에 따라 최소 11불에서 최대 88불의 할인 혜택 ▲무료 마스크팩을 제공한다.

 

롯데면세점 관계자는 “성공적인 코리아뷰티페스티벌 유치 및 한국 관광 활성화를 위해 롯데면세점 또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K-뷰티 관광이 활성화되고, 더 많은 고객들이 롯데면세점을 방문하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발롱블랑’, 첫 팝업스토어 성황리 종료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베이직한 아이템에 감성과 진정성을 담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발롱블랑 라이프’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팝업스토어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12일부터 이틀간 서울 강남에 위치한 ‘아이디어 도산점’에서 진행됐으며, 다양한 셀럽과 고객들이 방문해 브랜드에 대한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현장에서는 코스메틱,

2

한국도미노피자, 삼성서울병원에 1억 원 기부금 전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16일 삼성서울병원에서 환아들의 치료 지원을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17일 밝혔다. 전달식에는 한국도미노피자의 오광현 회장과 삼성서울병원 박승우 병원장이 참석했다. 한국도미노피자는 지난 2010년부터 올해까지 삼성서울병원에 총 13억5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2005년부터는 서울대어린이병원에 누

3

우리銀, 중앙대 ‘첨단공학관’건립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지난 16일 중앙대학교와 ‘첨단공학관 건립’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우리은행은 지난 1997년 중앙대학교에 지점을 개설한 이래 2008년부터는 주거래은행으로 협력해왔으며, 본교와 안성캠퍼스, 중앙대병원 등 3곳에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날 협약식에는 정진완 우리은행장과 박상규 중앙대학교 총장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