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X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 연속 매진 기록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1 09:46:2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CJ온스타일이 브이티(VT)와 공동기획한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이 론칭 방송에서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 라이브 1초에 2.5개씩 팔린 두피앰플 누적 판매량은 론칭 2주만에 1만개에 달한다. 올 4월 CJ온스타일에서 최초 론칭해 연달아 완판한 고영양 PDRN 리들샷의 성분을 헤어까지 적용한 성공 사례다. 피부 슬로우에이징 열풍이 두피와 헤어까지 이어지는 모습이다.

 

CJ온스타일은 19일 오전 <뷰티풀샵> 방송에서 TV라이브 업계 최초로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을 선보인 결과, 16주 관리분의 준비수량이 조기매진하는 등 흥행에 성공했다고 21일 밝혔다. 인기에 힘입어 12월6일 2차 앵콜 생방송을 앞두고 있다.

 

▲ <사진=CJ온스타일>

 

앞서 4일 저녁 모바일 라이브쇼 <소유의 겟잇뷰티 프렌즈>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 방송에서도 접속자 70만명이 몰리며 1차 물량이 완판됐다. 통상 모바일 라이브 방송의 동시 접속자수가 1만명 내외인 점을 고려하면 수십배 이상의 흥행이다.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은 성분 기획부터 임상, 영상 제작 등 전 단계를 CJ온스타일과 브이티가 공동기획해 준비한 상품이다. 기존 리들샷 원리에 PDRN 등 다양한 고영양 성분을 더해 시너지 냈다. 모공보다 14배 얇은 마이크로 사이즈의 VT 독자성분과 산삼배양액에서 추출한 ‘PDRN’의 장점을 합쳤다.

 

CJ온스타일의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에 관심이 집중되는 배경엔 최근 급부상한 ‘피부 슬로우에이징’ 트렌드가 있다. 건강하게 나이드는 ‘피부 슬로우에이징’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두피앰플 등으로 두피와 헤어도 피부처럼 고영양 성분으로 관리하려는 수요가 늘고 있는 점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최근 두피도 피부처럼 홈 에스테틱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로 관리하려는 트렌드가 급부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브 방송 콘텐츠를 통해 브이티 PDRN 리들샷 두피앰플을 비롯한 프리미엄 뷰티 상품 접근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위트룸서 즐기는 연말연시” 시그니엘 서울, 페스티브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시그니엘 서울이 연말연시를 맞아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 스위트룸 패키지 ‘시그니처 스위트 페스티브(Signature Suite Festive)’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이번 패키지는 호텔롯데가 쌓아온 ‘호스피탈리티 헤리티지’를 집약한 럭셔리 브랜드 시그니엘의 정체성을 담아, 고품격 스위트 객실과

2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3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