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모빌리티 특화 티머니 PLCC 출시····대중교통 최대 30%할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6-27 09:49:40
  • -
  • +
  • 인쇄
티머니페이 앱과 티머니 GO 앱 전용 서비스 탑재
주요 백화점, 편의점, 통신요금, 커피 전문점 5% 할인


고물가와 고유가 시기를 맞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알뜰 소비족들을 위한 특화 카드가 나왔다. 신한카드가 모빌리티 특화 티머니 PLCC를 출시한 것. 티머니페이 앱과 티머니 GO 앱 전용 서비스를 탑재해 대중교통요금이 최대 30%가 할인된다. 주요 백화점, 편의점, 통신요금, 커피 전문점 5% 할인 서비스도 담았다. T마일리지 적립, 티머니 GO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스마트한 이동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와 모빌리티 특화 PLCC, ‘티머니 Pay & GO 신한카드(티머니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티머니와 모빌리티 특화 PLCC인 '티머니 Pay & GO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출시와 함께 진행된 업무협약식에 참석한 김정열 티머니 P&P사업부 상무(왼쪽)와 김일봉 신한카드 파트너십본부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신한카드 제공]


티머니 신한카드는 ‘이동’을 위한 다양한 교통 수단 이용시 최대 3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출·퇴근하는 직장인과 등·하교를 하는 학생들이 빈번하게 이용하는 버스와 지하철에서 3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고속·시외버스, 택시(티머니onda), 전동 킥보드(씽씽), 서울시 공유 자전거(따릉이)를 이용할 때에도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월간 통합 할인한도가 적용되며, 전월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이용시 7000원,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이용시 1만 2000원, 100만원 이상 이용시 1만 8000원이 적용된다.

또한, 이 카드는 쇼핑, 편의점, 이동통신, 커피 등 일상 생활과 밀접한 생활 할인 서비스도 담았다. 현대, 신세계, 롯데, 갤러리아 백화점 등 주요 백화점에서 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GS25, CU 등 편의점에서도 5% 할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SKT, KT, LGU+ 이동 통신요금을 이 카드로 자동이체 하면 5% 할인 적용이 가능하며, 스타벅스, 커피빈 등 커피 전문점에서도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생활 할인 서비스도 전월 실적에 따른 월간 통합 할인한도가 적용되며, 전월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 이용시 5000원,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이용시 1만원, 100만원 이상 이용시 1만 5000원 한도 내에서 할인이 가능하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마스터) 1만 8000원, 국내전용 1만 5000원이다. 교통 서비스와 생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플레이 앱 또는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와 티머니는 티머니 신한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오는 7월 31일까지 티머니페이 앱에 카드를 등록해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12월 31일까지 매주 최대 1500 T마일리지를 적립 받을 수 있으며, 티머니 GO에서 이용 가능한 고속·시외버스 30% 할인 쿠폰 및 택시(티머니onda), 전동킥보드(씽씽), 공유자전거(따릉이) 2천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아울러 티머니 신한카드를 발급 받고 7월 31일까지 이 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하면 2만원을 캐시백 해주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30만원(10명), 3만원(100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정재헌 SKT CEO, 전국 4대 권역 '현장경영'…"현장이 곧 경쟁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K텔레콤은 정재헌 CEO가 지난달 29~30일 현장경영(MBWA)에 나서 지역 본부 구성원들과 소통했다고 1일 밝혔다. 정 CEO는 이틀 동안 광주, 대전, 대구, 부산 등 4개 지역 본부를 방문해 임원·팀장 티 미팅, 구성원 간담회, 안전·환경(SHE) 점검 등 일정을 소화했다. 그는 대전 지역 방문 일정 중에는 유통망인 PS&

2

28년간 이어진 '가족의 나눔'…S-OIL이 전한 장학회의 힘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공식 블로그 'S-OIL STORY'를 통해 임직원 가족이 수십 년간 이어온 나눔 실천 사례를 소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이야기는 강민수 S-OIL 감사 본부장의 부친인 강삼병 회장이 설립·운영해 온 ‘강한수 장학회’의 선행 사연이다. 해당 장학회는 1998년 설립 이후 28년간

3

KAIST, '쓰는 OLED'로 탈모 치료 판 바꾼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국과학기술원(KAIST)은 전기및전자공학부 최경철 교수 연구팀이 직물처럼 유연한 모자 형태의 웨어러블 플랫폼에 특수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광원을 적용한 탈모 치료 기술을 개발했다고 1일 밝혔다. 기존 탈모 치료용 광기기는 딱딱하고 무거운 헬멧형 구조로 제작돼 사용 환경이 실내로 제한된다. 또 발광다이오드(LED)나 레이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