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마인드어데이 커버캣 협업 '제로 블랙티' 2종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2 09:57:04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마트24가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블랙티 2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은 ‘납작복숭아’와 ‘자몽’ 블랙티 음료로 가격은 각각 2200원이다. 홍차 베이스에 납작복숭아의 달콤함과 자몽의 상큼함을 느낄 수 있도록 과즙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 <사진=이마트24>

 

온장음료로 꿀물, 홍삼, 쌍화차, 유자차가 대표적인 상품으로 자리잡은 가운데, 이번 납작복숭아, 자몽 블랙티 음료를 새롭게 선보여 고객 선택의 폭을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블랙티 상품은 최근 음료시장의 ‘헬시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칼로리와 당을 낮춘 ‘제로’ 음료로 선보인다. 온장음료 중에서 제로 상품을 찾기 어렵다는 점에서 이번 상품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선택지가 될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또한, 마이드어데이 커버캣 캐릭터와 협업, 패키지를 복숭아와 자몽 모양의 모자를 쓴 고양이 캐릭터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온장음료 매출이 급증하는 시기에 맞춰,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제로칼로리의 온장음료를 선보이게 됐다.

 

실제로, 지난 해 온장음료의 매출지수*를 확인한 결과, 11월은 130으로 연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일 평균기온은 12월이 더 낮지만, 10월에서 11월로 넘어가면서 급격한 기온 변화로 체감온도가 더욱 낮아져, 따뜻한 음료를 찾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특히, 일 평균 기온이 10도 이하로 떨어졌던 최근 3일 간(11월 18일~20일), 온장음료 매출은 전월 동기간 대비 53%나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핫(HOT) 즉석커피와 따뜻한 원컵차류도 각각 41%, 38%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상품 출시를 기념해, ‘납작복숭아 블랙티’와 ‘자몽블랙티’는 1+1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24 음용식품팀 박건우MD는 “쌀쌀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온장음료로 마인드어데이 캐릭터와 협업한 블랙티 2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온장음료 중에서 찾기 힘든 제로칼로리 음료인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제2회 마이애미 아트 위크 '패밀리 오피스' 포럼 성료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제2회 마이애미 아트 위크 '패밀리 오피스 포럼(Family Office Forum)'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포럼에는 힐튼 패밀리 오피스 회장인 J. 브래들리 힐튼(J. Bradley Hilton)이 참여해, 단순한 자산 운용을 넘어 레거시와 문화, 기술이 결합된 미래 지향적 비전에 대해 논의하며 행사 전반의

2

코엑스 가득 채운 쿠키런…데브시스터즈, '스윗런' 오프라인 흥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데브시스터즈는 캐릭터 전문 편집숍 버터샵과 손잡고 크리스마스를 앞둔 지난 주말, 서울 코엑스에 위치한 버터샵 매장에서 오프라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스윗런(Sweet Run)’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앞서 지난 13일 대구 동성로점과 부산 해운대점에서 진행된 현장 소통 이벤트에 이은 세 번째 오프라인 행사다. 쿠키

3

한미약품, CP 등급 ‘AAA’ 7년 연속 달성…제약업계 최장 기록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약품이 공정거래위원회가 부여하는 자율준수프로그램(CP, Compliance Program)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AAA’를 7년 연속 유지하며 국내 제약업계 최장 기록을 세웠다.한미약품은 지난 19일 서울 중구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공정거래위원회 주최 ‘2025 공정거래 자율준수프로그램(CP) 우수기업 평가증 수여식 및 포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