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리점퍼, '데일리한우'... 수의사가 키운 1등급 한우, 30% 저렴하게 공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7 10:30:2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한국축산데이터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축산물 마켓 굴리점퍼가 자사 한우 브랜드 ‘데일리한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데일리한우는 한국축산데이터의 가축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팜스플랜’으로 건강관리 받은 1등급 이상의 한우로 고품질의 한우를 가격 부담 없이 매일 즐길 수 있도록 타사 대비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됐다.

▲굴리점퍼가 수의사가 직접 키운 안전한 한우를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사진=한국축산데이터]

1팜스플랜은 축사에 설치된 CCTV를 통해 24시간 가축 상태를 파악해 인공지능(AI)으로 분석한 데이터와 전담 수의사의 검진 소견을 종합해 가축 건강을 관리하는 솔루션이다. 데일리한우는 수의사가 출하될 때까지 소의 건강을 관리해 길러 생산한 제품이다. 수의사가 소의 품종, 사육, 농장까지 모두 직접 관리해 건강한 한우를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일반 한우보다 30% 저렴한 가격도 장점이다. 보통 농장에서 생산된 한우가 소비자에게 제공되기까지 도소매점등 총 6단계에 이르는 유통과정을 거쳐야 했다면 굴리점퍼는 이 과정을 3단계로 축소했다.

자사 운영 농장에서 한우를 직접 길러 자체 육가공장에서 가공한 후 유통업체를 거치지 않고 소비자에게 바로 배송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했다. 이에 따라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욱 신선하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데일리한우 출시로 더 많은 소비자가 건강한 한우를 가격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을 전망이다. 또, 수입산 소고기와 비슷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한우를 구입할 수 있어 한우 소비도 촉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데일리한우 출시 기념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목심과 갈비 부위를 제품 소진 시까지 300g 기준 9,900원에 제공한다. 

추석을 맞아 선물세트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진행해 오는 15일까지 데일리한우를 비롯해 팜스플랜미트 선물세트를 최대 20% 할인 판매한다. 한우는 등심, 갈비, 목심, 국거리용 앞다리 등으로 구성한 세트 3종, 돼지고기는 삼겹, 목심, 갈비, 보쌈용 앞다리 등으로 구성한 세트 5종으로 출시해 요리 용도와 기호에 맞게 여러 부위를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굴리점퍼는 데일리한우 외에도 팜스플랜을 적용해 생산한 돼지고기, 계란 등 다양한 프리미엄 축산물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제품군을 더욱 늘려 나갈 예정이다.

김대연 한국축산데이터 커머스팀 팀장은 “이번 데일리한우 출시로 굴리점퍼가 프리미엄 축산물 플랫폼으로서 돼지고기에 이어 한우까지 더 다양한 종류의 건강한 축산물을 제공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데 집중함과 동시에 해외 시장 진출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