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듀오-슈카월드 협업 콘텐츠 영상, 52만 조회수 기록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5 10:48:4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유튜브 경제·금융 전문 채널 ‘슈카월드’와 협업해 선보인 브랜드 콘텐츠 영상이 조회수 52만 회를 기록했다고 15일 밝혔다.

 

▲ 결혼정보회사 듀오와 유튜브 채널 ‘슈카월드’의 협업 브랜드 콘텐츠 영상이 52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듀오 제공

이번 영상은 '결혼정보회사'를 주제로 ▲결혼정보회사의 호황 ▲ 온라인 데이팅의 한계 ▲혼인율 증가 요인 등을 다뤘으며, 특히 업계 선두주자인 듀오의 성공 배경과 성과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영상에서는 ▲듀오의 회원 현황 ▲가입비 및 프로그램 구성 ▲신원 인증 시스템 등 핵심정보도 소개됐다. 아울러 현직 커플매니저가 출연해 결혼정보회사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27년 차 베테랑 커플매니저인 듀오의 조인숙 팀장은 “초기에는 만혼이나 결혼이 어려운 분들이 많았지만, 최근엔 결혼적령기의 준비된 고객들이 주로 찾는다”며, “특히 코로나19 이후 안전하고 확실한 만남을 원하는 수요가 늘면서 가입률이 2~3배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결혼정보회사는 회원수가 곧 매출과 직결되는 구조인데, 최근에는 매출이 연간 100억 원 단위로 증가하고 있다”며 업계 성장세를 강조했다.

듀오는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이달 14일까지 ‘환상의 4년 전 회비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 신규 가입 고객은 4년 전 회비 수준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협업 영상 공개 이후 상담 문의가 증가하면서 프로모션에 대한 열기가 이어지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관계자는 “이번 협업을 통해 결혼정보회사의 역할과 듀오를 한층 더 친근하게 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결혼’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고, 가장 먼저 믿고 찾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신기사

1

풀무원다논, 디저트 요거트 '풀무원요거트 디요'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다논이 요거트의 건강함에 디저트의 달콤한 즐거움을 더한 신제품 '풀무원요거트 디요(D-yo)'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최근 건강하게 즐기는 디저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요거트를 단순한 간식을 넘어 기분 전환 목적으로 디저트로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이에 풀무원다논은 요거트의 건감함에 디저트의 맛

2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블랙 세일 페스타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블랙 세일 페스타(Black Sale Festa)’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블랙 세일 페스타는 연말연시 여행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최대 할인 행사다. 올해는 고객 선호도가 가장 높았던 패키지를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패키지는 더 플라자를 제

3

GEAN ‘2026 GEAN AWARDS’ 개최...e-모빌리티와 카본프리 산업의 미래 주역 찾는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세계전기차협의회(GEAN, Global Electric-Vehicles Association Network)가 주최하고 국제e-모빌리티엑스포 조직위원회(IEVE)가 주관하는 ‘2026 GEAN AWARDS’가 내년 3월 24일 제주신화월드에서 열린다. 이번 어워드는 기후위기 대응과 탄소중립(Carbon Free) 실현, 스마트시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