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락바베큐치킨, 모두의 보훈 기부 프로젝트 1호 브랜드 선정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5 10:38:3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화락바베큐치킨이 국가보훈부가 진행하는 '모두의 보훈' 기부 프로젝트의 1호 기부 브랜드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모두의 보훈’은 국가보훈부가 추진하는 기부 프로젝트로 정부와 민간을 포함한 국민 모두가 힘을 합쳐 보훈 예우, 보훈 기부, 주거·의료 지원 등 복지 서비스와 보훈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국가유공자와 제복 근무자 및 그 가족에 대한 지원을 강화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 화락바베큐치킨, 모두의 보훈 기부 프로젝트 1호 브랜드 선정

24일 국립서울현충원 현충문에서 강정애 국가보훈부 장관, 박민 KBS 사장, 화락바베큐치킨 이종현 대표 등이 참여해 이해인 수녀가 헌정한 모두의 보훈 헌정 시를 낭독하는 등 기부 프로젝트의 본격적인 출발을 알리는 행사가 진행되었다.

화락바베큐치킨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국가보훈부와 함께 기부에 참여하기로 하였으며, 6월 호국보훈의 달을 기념하여 진행 중인 ‘리멤버팩’ 캠페인 판매 금액 중 일부를 ‘모두의 보훈’을 통해 기부하기로 하였다.

화락바베큐치킨을 운영 중인 HFBG관계자는 “모두의 보훈 기부 프로젝트에 우리 브랜드가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호국영령을 기리는 문화가 우리 브랜드를 비롯해 일반 기업과 국민들에게까지 크게 확산되기를 기대한다. 앞으로도 자유 대한민국을 위해 숭고한 희생을 하신 호국 영웅들과 그 가족들을 잊지 않고 예우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