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한식 가정간편식 ‘양반 수라 시그니처’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07 10:47:24
  • -
  • +
  • 인쇄
고려인삼갈비탕‧완도전복미역국‧한우설농탕, 8480원

동원F&B는 한식 가정간편식(HMR) 제품군 ‘양반 수라 시그니처’를 론칭하고 국탕찌개 신제품 3종 ‘고려인삼갈비탕’, ‘완도전복미역국’, ‘한우설농탕’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양반 수라 시그니처는 고려인삼과 완도 전복, 횡성 한우 등 국내산 고급 특산물 식재료를 활용했다.
 

▲ ‘양반 수라 시그니처’ 3종 [동원그룹 제공]

 

동원F&B는 이번 제품군을 ‘재료가 살아야 맛이 산다’는 ‘양반’ 브랜드 철학에 따라 자연 재료를 함께 저으면서 끓여내는 전통 가마솥 방식으로 개발했다. 가마솥 방식은 기존 방식 대비 열처리 시간을 20% 이상 단축할 수 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새로 출시한 국탕찌개 3종은 국내산 수삼과 갈빗살을 통째로 담은 ‘양반 수라 고려인삼 갈비탕’, 국내산 미역과 조개 육수를 넣고 끓인 미역국에 완도산 전복을 통째로 넣은 ‘양반 수라 완도전복 미역국’, 한우 사골에 횡성 한우고기를 담은 ‘양반 수라 한우소고기 설농탕’ 등이다.

‘양반 수라 시그니처’ 국탕찌개 3종은 전자레인지에 데우거나 냄비에 부어 5분만 끓이면 완성된다. 보관가 휴대가 간편한 파우치 포장이다.

동원F&B 관계자는 “고급화되는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임금님 수라상에 오르던 고급 특산품을 재료로 활용했다”며 “양반 브랜드의 37년 노하우를 담아 전통 한식의 품격을 높인 프리미엄 국물요리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양반 수라 시그니처 국탕찌개 3종의 중량은 460g이며 가격은 8480원이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