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6 10:52:0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팔도가 신제품 팔도비빔면Ⅱ(TWO, 투)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고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6일 밝혔다.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6일부터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를 진행한다. 지난달 8일 선보인 팔도비빔면Ⅱ는 뜨겁게 또는 차갑게 먹을 수 있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이다. 취향에 따라 온냉(溫冷) 조리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 맛에 대한 다양한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

 

▲ <사진=팔도>

 

THE BATTLE OF 팔도비빔면Ⅱ는 신제품의 조리방식에 대한 선호도를 소비자 투표로 결정하는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방법은 간단하다. 포장지에 새겨진 QR코드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조리방식을 선택하고 댓글을 남기면 된다. 기간은 10월 10일까지이며 추첨을 통해 에어팟, 편의점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프로모션에 앞서 진행한 내부 직원 조사에서는 뜨겁게 먹는 레시피가 차가운 방식에 비해 7:3으로 우세했다.

 

먹는 방식이 나뉘는 만큼 페어링(pairing, 음식궁합)도 다채롭다. 팔도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팔도비빔면Ⅱ와 어울리는 음식을 조사한 결과 뜨겁게 비벼 먹을 경우 차돌박이가 가장 잘 어울린다고 답했다. 대패삼겹살, 등심이 뒤를 이었고 차갑게 먹을 때는 골뱅이, 삼겹살, 김 순으로 선호도가 높았다.

 

최용민 팔도 마케팅 부문장은 “보내주신 소비자 성원에 감사의 뜻을 담아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어떻게 비벼도 맛있는 팔도비빔면Ⅱ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알파 쇼핑, ‘KT그룹 미디어투어’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지난 11일 ‘KT그룹 미디어투어’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KT그룹 미디어투어는 아이들에게 방송국 견학 및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미디어 분야의 진로 탐색에 도움을 주겠다는 취지에서 2017년에 시작됐다. 참여 미디어 그룹사의 특성에 따라 성우, 쇼핑호스트, 아나운서, 촬영감독 등 다양한 직무경험을 할 수 있

2

원할머니 보쌈족발, 가맹점과 상생 강화…’2025 상생단합대회’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원할머니보쌈족발 가맹본부는 가맹점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지속적인 동반성장을 추진하기 위해 ‘2025 상생단합대회’를 개최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가맹점과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고, 브랜드의 지속 성장과 실질적인 운영 개선 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매년 지속적으로 동반성장위원회를 진행해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1

3

에어부산, 통합 LCC 행복 나눔 바자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부산이 11일 김해공항 국내선 청사에서 진에어, 에어서울과 함께 ‘통합 LCC 행복 나눔 바자회’를 개최하며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행복 나눔 바자회’는 에어부산이 2009년부터 꾸준히 이어오며 지역사회와 따뜻한 마음을 나눠온 대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올해는 진에어·에어서울과 뜻을 모아 더욱 의미 있는 행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