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블레스골프, 일본 펑션사와 골프용품 수출입 계약체결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07 10:55:1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지블레스골프(대표 김승회)가 일본의 펑션사(대표 후타마타)와 골프채 및 관련 골프용품의 수출입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지블레스골프와 일본 펑션사는 상호 필요한 골프채와 골프 용품의 교류로 긴밀한 전략적 제휴를 맺게 됐다. 

 

▲ 지블레스골프가 일본 펑션사와 골프용품 수출입 계약을 체결했다[사진=지블레스골프]

지블레스골프는 정밀한 검수 과정을 통해 신뢰성 있는 정품 중고 골프채와 다양한 골프용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에 제공한다. 

코로나 이후 골프가 실외스포츠로서 선호도가 높아지고, 골프 연령대와 여성 골퍼 비율이 증가하고 있음을 고려할 때, 이번 계약은 더욱 의미가 있다. 

 

한국 골프 시장 규모가 13조원을 넘어서며, 골프 관련 산업이 급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지블레스골프와 펑션사의 협력은 양국의 골프 시장 발전에 기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

일본 펑션사 후타마타 대표는 “지블레스골프와의 협력을 통해 일본과 한국의 골프 시장이 더욱 긴밀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지블레스골프의 김승회 대표는 "우리의 목표는 단순히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아니라, 공익적 가치와 신의 축복을 통해 사회와 고객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것이다"라며, “이번 계약이 지블레스골프의 국내 활동을 넘어, 해외 시장으로의 확장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