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레이, 글로벌 앰배서더 손흥민과 함께 '슈퍼 손데이' 개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4 11:08:0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세계 1위 스포츠 음료 브랜드 게토레이(Gatorade)는 여성 아마추어 풋살 선수들의 꿈과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23일 수원 월드컵경기장에서 자사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손흥민 선수와 함께 ‘슈퍼 손데이’를 개최했다.


‘게토레이와 함께하는 수분 충전’을 테마로 열린 ‘슈퍼 손데이’ 행사에는 사전 모집을 통해 선정된 15개 여성 풋살팀이 참여했다. 전체 100여 명의 풋살팀 선수들은 손흥민 선수의 원포인트 레슨이 포함된 풋볼 챌린지 ‘UNLEASH YOUR ‘G’, 게토레이와 손흥민 선수의 ‘찐팬’을 가리는 ‘월클 OX 퀴즈’, 손흥민 선수의 인터뷰 및 포토 세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 게토레이, 글로벌 앰배서더 손흥민과 함께  '슈퍼 손데이' 개최

이날 행사에서 손흥민 선수는 각종 챌린지에서 그만의 주특기를 선보이며 여성 풋살팀 선수들에게 드리블, 감아차기 등 다양한 팁들을 전수했다. 뒤이어 열린 각 팀간 슈팅 챌린지 대결에서는 손흥민 선수는 아낌없는 조언을 이어갔다. 이 밖에도 손흥민 선수는 참가자들과 함께 퀴즈 및 인터뷰 세션을 이어가며 세계적인 축구 아이콘이자 팀의 주장으로서 느낀 소회 등을 공유하고, 선수들에게 큰 영감을 전달했다.

게토레이 브랜드 담당자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음료로 사랑받아 온 게토레이는 국내 여성 아마추어 풋살 선수들을 격려하고, 여성 풋살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손흥민 선수와 의미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게토레이는 유소년 및 여성 축구팀 육성을 포함한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지속 지원하고,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박장대소' 장혁 "여자가 웃어준다고 3절까지 하는 건 최악" 연애 코치 등판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 브로’가 결혼을 앞둔 커플을 위해 사랑의 메신저로 나서는가 하면, 소개팅을 앞둔 ‘솔로 7년 차’ 신청자를 위해 연애 코치로 맹활약해 따뜻한 웃음을 안겼다. 17일(수) 방송된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8회에서는 ‘30년 찐친’ 박준형-장혁이 “프러포즈를 도와 달라”는 ‘콜’과, “솔로를 탈출하고 싶다”

2

'독박투어4' 김대희·홍인규, 김준호에 "우리가 입었던 팬티 줄게" 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4’의 ‘다둥이 아빠’ 김대희-홍인규가 ‘새신랑’ 김준호를 위해 ‘입던 속옷’ 선물하겠다고 나서며 뜨거운(?) 우정을 과시한다. 20일(토) 밤 9시 방송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30회에서는 베트남 닌빈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배산임수’ 지형으로 역

3

겨울 풋살·농구, 관절 손상 예방하려면 무리한 가속·점프 금물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겨울철 실내 스포츠 수요가 늘면서 풋살과 농구 등 팀 스포츠 관련 운동 부상이 증가하고 있다. 추운 날씨로 근육과 인대 유연성이 떨어지는 데다, 순간 가감속과 점프·착지 동작이 반복되면서 관절 손상 위험이 커지는 탓이다.부평힘찬병원 정형외과 김유근 병원장은 “충분한 준비운동 없이 무리한 동작을 시도하는 것이 가장 위험하다”며 “컨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