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손목은 가볍게 청소는 깔끔하게! 무선 청소기 '엑스나노'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1 11:13:0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손목 부담 없이 가볍게 매일 쓸 수 있는 초경량 무선 청소기 ’엑스나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테팔 무선청소기 엑스나노는 손목과 어깨에 부담을 주지 않는 가볍고 컴팩트한 청소기가 필요한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전체 청소기의 무게가 1.9kg에 불과하고, 핸디형으로 사용 시 1kg으로 더욱 가벼워 장롱 위나 커튼 봉과 같이 높은 곳도 한 손으로 거뜬히 청소할 수 있다. 분당 20900회 회전하는 강력한 모터로 외부 독립기관 테스트 결과 99.9% 먼지를 제거해 가볍지만 강력한 먼지 제거 기능을 선보인다. 

 

▲테팔이 초경량 청소기'엑스나노'를 선보인다[사진=테팔]

신용카드 한 장으로 가려지는 8cm 가로 폭의 슬림한 디자인이 장점으로 컴팩트한 수납이 가능하기 때문에 공간이 부족한 원룸이나 좁은 수납공간에도 쉽게 보관할 수 있다.

일체형 이지솔과 틈새 브러시도 함께 구성되어 별도의 액세서리 없이도 다양한 청소가 가능하다. 일체형 이지솔은 스틱형이나 핸디형으로 분리돼 바닥부터 책상, 천장과 같은 높은 곳까지 다양한 청소를 간편하게 할 수 있게 돕는다. 끝이 뾰족해 좁은 공간 청소에 적합한 틈새 브러시를 장착하면 소파 틈새 사이사이나 창문, 천장 등 높은 곳에 있는 먼지를 흡입하기에 편리하다.

기본 장착된 헤드는 소프트 롤러 브러시와 180도 회전 기능을 탑재해 더욱 완벽하게 먼지를 제거한다. 머리카락 등의 이물질이 끼기 쉬운 일반 강모 브러시와 달리 소프트 롤러 브러시는 모량이 풍성하고 부드러워 과자 가루와 같은 작은 먼지부터 커피콩이나 긴 머리카락 같은 큰 이물질까지 엉킴 없이 흡입한다. 뿐만 아니라 180도 회전 헤드는 상하좌우 유연한 움직임을 자랑해 책상 밑이나 모서리 틈의 먼지도 놓치지 않는다.

물 세척 가능한 분리형 필터와 먼지 통으로 먼지 비움과 유지 관리도 손쉽다. 필터와 먼지 분리기, 먼지 통까지 모두 분리 및 물 세척할 수 있어 청소기를 더욱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다.

테팔은 엑스나노 출시를 기념해 9월 14일부터 21일까지 쿠팡에서 200대 한정 사전 예약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사전에 예약한 200명에게 무선청소기 테팔 엑스나노를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사전 예약 구매자 전원에게 사은품으로 테팔 프라이팬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제품 수령 후 포토리뷰 작성 시 20명을 추첨하여 10만 원 상당의 테팔 미니블렌더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테팔 관계자는 “한국인은 위생과 세척 등 청결을 중시하는 특성이 있어 청소기 사용 빈도가 높은 편”이라며 “이러한 한국 소비자들의 생활 습관에 맞춰 손목 부담 없이 매일 쓰기 좋은 무선청소기 ‘엑스나노’를 출시했으니 쉽고 편하게 깔끔한 환경을 유지하며 건강한 일상 챙기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모든 소비자가 언제나 최고의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이어가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22년까지 총 4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써쓰, 크로쓰x 스테이블코인 테더-게임토큰 거래쌍 도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30일 넥써쓰 관계자에 따르면 넥써쓰가 블록체인 통합 앱 크로쓰x(CROSSx)에 테더(USDT)와 게임토큰 거래쌍을 새롭게 도입한다. 기존의 크로쓰 토큰($CROSS)과 게임토큰 거래쌍 외에 테더를 활용해 직접 거래가 가능하게 된다.이번 거래쌍 도입은 이용자 편의성과 접근성 확대를 위한 조치다. 스테이블코인인 테더를 통해 별도의

2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3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