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따오, 대표 제품 라거 신규 비주얼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9 11:29:2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펀(FUN)'한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제공해 온 칭따오가 약 4년 만에 새로운 이미지를 선보이며 브랜드 특유의 유쾌함을 이어간다.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는 ‘칭따오 오리지널 라거’의 신규 비주얼을 공개한다고 9일 밝혔다. 

 

▲ 칭따오, 대표 제품 라거 신규 비주얼 공개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이미지는 칭따오 라거의 깔끔하고 시원한 맛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칭따오의 메인 컬러인 초록색을 중심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 중앙에 라거 병을 크게 배치해 640ml 대용량 사이즈를 강조했다. 특히, 병 뒤에 물방울이 튀는 연출로 칭따오 라거 특유의 청량감을 극대화했으며, 주변에 흩날리는 컨페티(Confetti·축제, 결혼식 등의 행사에서 사용되는 종이) 요소를 추가해 브랜드 특유의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도 담아냈다.

한편, 비어케이는 신규 이미지 공개에 앞서, 라거 640ml 병의 냉장보관 편의성을 높여 리뉴얼을 진행했다. 일반적인 맥주 병(500ml)의 높이에 맞추고 불륨감을 키워 640ml 용량을 그대로 유지했다.

수입주류 전문 유통 기업 비어케이 관계자는 “브랜드가 가진 유쾌함을 살려 칭따오 라거만의 특장점을 전달 할 수 있도록 새로운 이미지를 제작하게 됐다”라며 “일상 속 즐거운 순간에 칭따오가 함께 할 수 있도록 소비자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CJ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3천억원 조기 지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CJ그룹(회장 이재현)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업체와의 상생을 위해 결제 대금 3천억원을 조기 지급한다. CJ제일제당, CJ올리브영, CJ대한통운, CJ프레시웨이, CJ올리브네트웍스 등 주요 5개 계열사가 참여하며, 총 3천800여 납품업체가 혜택을 받는다. 지급은 오는 26일부터 명절 연휴 전까지 이뤄지며, 기존 지급일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