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6월 '올영픽' 행사 참여... '워크맨2' 영상 공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31 11:30:0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트러블 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이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올영픽’ 6월 행사에 참여한다고 31일 밝혔다.


최근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 오프라인 행사를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6월 올영픽 행사 브랜드로도 선정되며 6월 한달 간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미스트를 최대 26%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 동아제약 파티온, 6월 '올영픽' 행사 참여

6월 4일 진행되는 ‘오늘의 특가’ 이벤트에서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 기획세트’를 28%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는 파티온 베스트셀러인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의 핵심성분을 담은 바디케어 제품으로 임상 연구센터를 통해 유분 개선 및 피지 개선 테스트를 완료해 2주 사용 시 유분 및 과잉 피지(블랙헤드&화이트헤드)가 개선됐으며, 한번 사용으로 항균(P.acne) 99.60% 감소한 결과를 확인했다.

지난 4월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을 완료했으며, 최근 올리브영 바디케어 카테고리 판매 랭킹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근 올리브영 강남타운점에서 진행된 오프라인 행사에서는 방송인 장성규가 출연하는 유튜브 콘텐츠 ‘워크맨2’ 촬영을 진행했으며, 오늘 오후 6시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성규는 일일 행사 아르바이트생으로 등장해 바디 트러블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노스카나인 트러블 바디워시 기획세트’를 홍보했다.

파티온 담당자는 “트러블케어 대세 브랜드로 자리잡은 파티온이 바디케어 시장까지 공략에 나서며 올리브영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노출이 신경쓰이는 여름, 바디 트러블이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파티온 노스카나인 바디워시&미스트가 좋은 선택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티온은 트러블 라인 출시 이후 트러블 관리템으로 입소문 나며 올리브영 스킨케어 카테고리 판매 1위, 올리브영 100억 클럽 브랜드로 선정되는 등 트러블 시장에서 대세감을 공고히 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