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고트맘', 청정 뉴질랜드의 선물! 프리미엄 산양유 선물세트 출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9-06 12:28:05
  • -
  • +
  • 인쇄
건강한 뉴질랜드 프리미엄 산양유로 신사업 박차
쿠팡 로켓배송으로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만나세요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유제품 전문기업 푸르밀(대표 신동환)의 산양유 브랜드인 고트맘이 뉴질랜드 청정 자연에서 자란 산양의 젖 99.9으로 만든 프리미엄 산양유 선물세트를 출시하며 신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선물세트는 뉴질랜드 산양유의 풍부한 영양과 부드러운 맛을 그대로 담아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건강을 제공한다.


6일 푸르밀은 프리미엄 유제품 시장에 뉴질랜드 산양유 출시하며 신사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한다고 메가경제에 전했다. ‘NEW START NEW CHALLENGE’라는 슬로건 아래, 푸르밀은 뉴질랜드 프리미엄 산양유를 통해 기존의 유제품 시장에서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고 새로운 성장 동력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푸르밀은 유제품 전반에 걸친 사업경쟁력을 갖출 에정이다. 


푸르밀 관계자는 메가경제와의 통화에서 “전 세계적으로 그렇듯이 한국에서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져 있고, 건강식품에 대한 진입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었다”며 “이처럼 치열한 시장의 경쟁 상황에서 푸르밀이 후발주자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차별화 요소가 반드시 필요했다”고 설명했다.

뉴질랜드 산양유는 자연 방목한 가축들이 생산하는 유류로 사료를 먹고 자란 동물들의 그것보다 오메가-3 지방산, 비타민A, 비타민E, 공액 리놀레산 함량이 더 높다. 오메가-3, 오메가-6비율도 적정 수준이다.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고, 단백질과 칼슘 등 필수 영양소가 풍부해 성장기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우유 단백질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어 더욱 주목받고 있다.

무엇보다 푸르밀의 뉴질랜드 산양유 제품군은 원유에서 수분만 제거한 전지분유이다. 산양유 지방내 모유 기능성분이 고스란히 함유된 경우가 많다. 뇌 발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방이 그대로 있기에 아기들에게 매우 큰 에너지원으로 작용한다. 여기에 지방을 제거하지 않아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고트맘의 아미노산스코어는 130점으로 네덜란드 산양 단백분말(탈지) 102점, 계란 101점, 감자 100점, 콩 91점 보다 단백질의 질이 뛰어나다. 아미노산스코어는 근육건강에 필요한 단백질이 함유한 필수 아미노산 9가지의 품질 점수를 비교한 단백질 품질 성적표이다. 수치가 높으면 높을수록 우수한 품질임을 의미한다.

고트맘은 분리대두단백, 유청단백, 유단백을 섞지 않고 산양유 99.9%, 초유 0.1% 등 100% 뉴질랜드산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또한 푸르밀은 뉴질랜드 산양유 선물세트를 쿠팡 로켓배송으로도 판매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이제 소비자들은 쿠팡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빠르고 간편하게 푸르밀 뉴질랜드 산양유를 만나볼 수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고트맘은 시장에서 최초이거나 최고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는 브랜드”라며 ”소비자들에게 더욱 건강하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싶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