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500만 리브 고객과 함께하는 땡스위크’ 이벤트 실시

최낙형 / 기사승인 : 2020-12-03 12:28:54
  • -
  • +
  • 인쇄

[메가경제=최낙형 기자] KB국민은행은 리브(Liiv) 고객 500만 돌파 기념으로 ‘500만 리브 고객님과 함께하는 땡스위크(THANKS WEEK)!’ 이벤트를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2016년 6월에 출시된 리브(Liiv)는 일상생활 속 금융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KB국민은행의 대표 생활금융플랫폼이다. 
 

▲[사진=KB국민은행 제공]

리브의 대표서비스는 수수료가 없는 송금, 최대 90%의 환율우대가 가능한 환전, 은행 방문전에 대기시간이 절약되는 번호표 발행, 통장이나 카드없이 출금이 가능한 ATM입출금, 70만 가맹점에서 결제가 가능한 페이서비스 등이다. 

지금까지 리브를 통한 송금액이 13조7000억원을 넘었고, 환전은 458만건, 번호표 발행 이용 건수는 220만건, ATM 이용금액은 1041억원이다.
 
이번 이벤트는 리브 가입자가 500만명을 넘어선 기념으로 진행하며 ▲리브 송금 후 응모 고객에게 1000명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 ▲제로페이 결제 후 응모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100% 포인트리 적립(최대 2000 포인트리) ▲전체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10.9’를 제공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리브 이용 고객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 속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낙형
최낙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AMG엔터 하락 vs 판타지오 상승’...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순위 경쟁 본격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엔터 상장사 부문 1위에 CJ ENM이 선정됐다고 25일 발표했다.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토대로

2

현정은 회장 모친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 별세…'사학 여성·청소년에 헌신'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현정은 현대그룹 회장의 모친인 김문희 용문학원 명예이사장이 지난 24일 오후 11시쯤 노환으로 별세했다. 향년 97세다. 현대그룹은 25일 "김 명예이사장이 오랜 기간 교육과 사회 공헌에 헌신한 삶을 마무리하고 평안히 영면했다"고 밝혔다. 1928년 경북 포항에서 태어난 고인은 고(故) 김용주 전남방직 창업주

3

파우, '미슬토' 커버로 깜짝 크리스마스 선물 "목소리에 꿀 발랐네" 반응 후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팬들에게 특별한 노래 선물을 건넸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크리스마스 캐럴 ‘Mistletoe(미슬토)’ 커버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한층 짙게 만들었다. 영상은 요치가 선물 상자를 조심스레 여는 장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