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시로 명동성당점 오픈 기념 커팅식 성료...디지로 시스템 첫 도입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7 14:50:19
  • -
  • +
  • 인쇄
5년여 만에 오픈한 신규 지점…국내 최초로 디지로 시스템 적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글로벌 회전 초밥 프랜차이즈 ‘스시로’가 지난 27일 명동성당점 프리오픈에 이어 30일 정식 오픈을 진행하며, 오픈 기념 커팅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스시로한국 대표 다나카 슌사쿠, 해외총괄 대표 가토 히로미츠, 스시로한국 부대표 마츠오 카즈시게, 스시로한국 영업본부장 츠지모토 슈헤이, 명동성당점 점장 권나애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명동성당점은 스시로가 5년여 만에 새롭게 오픈한 신규 매장이다. 우리나라뿐 아니라 중국, 일본 등 해외 관광객들이 찾는 명동의 다채로운 유동인구를 수용할 수 있도록 세계 스시로 매장 최대 규모인 1~2층 매장을 운영한다.

또한 국내 최초로 일본 현지 프로세스인 디지로 방식을 도입해 차별화를 꾀했다. 디지로는 실제 레인이 아닌 가상 레인 시스템이다. 손님이 앉는 테이블 마다 약 50cm 길이에 150cm 폭의 대형 터치패널을 배치, 모니터 속 돌아가는 레일 위의 초밥을 터치하면 모니터 아래 실제 레일에 초밥이 도착하는 첨단 디지털 시스템이다.

 


디지로 시스템 적용으로 팬데믹 이후 위생의 중요성이 더욱 강조되는 가운데 더욱 신선하고 깨끗하게 스시를 즐길 수 있으며 터치패널로 간편하게 메뉴를 선택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 고객 편의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디지로 시스템 내에서 자동으로 접시 카운팅이 가능해 운영이 수월하다는 점도 강점이다. 여기에 일정 금액 식사 시에는 게임 진행을 통해 굿즈도 증정하는 등 재미있는 이벤트를 더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러한 운영 방식은 9월 27일 프리 오픈 당시에도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매장을 방문한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디지로를 사용해 신선한 초밥을 맛보고, 다양한 기능을 경험하며 높은 만족감을 전했다.

스시로 관계자는 “보다 많은 분들이 스시로의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서울의 중심인 명동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며 “일년 내내 다양한 초밥을 즐길 수 있도록 130여개에 달하는 상시 메뉴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만큼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스시로는 명동성당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시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QR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스시로 명동성당점에서는 남방참다랑어를 선착순 500개 한정 천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 매장에서 오는 10월 14일까지 생연어 초밥을, 10월 15일부터 31일까지 참다랑어 가마도로 초밥을 특가로 선보인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성수1지구 조합 “재입찰 한다”
[메가경제=이준 기자] 하반기 서울 강북권 최대 재개발 사업인 성수전략정비구역1지구(이하 ‘성수1지구’) 조합이 재입찰을 실시한다고 이달 6일 밝혔다. 성수1지구 조합은 이달 4일 대의원 회의에서 ‘기존 입찰지침 유지’ 결정에도 불구하고 조합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대승적으로 입찰지침을 변경, 다수의 건설사들이 입찰에 참여토록 할 방침이다. 조합의 재입찰

2

KT&G 상상마당, 전자음악 주제 전시 ‘전율’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G는 상상마당 춘천 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19일까지 전자음악 장르의 전시회 ‘전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KT&G 상상마당 춘천은 관객들에게 다양한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음악을 주제로 한 전시회를 추진하고 있다. 올해에는 사운드 아티스트 4인의 작품이 공개됐으며, 전자음악 특유의

3

CJ CGV, 대학생 대외활동 ‘Campus Crew' 3기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 CGV는 대학생 대상 대외활동 프로그램인 ‘CGV Campus Crew(이하 ‘캠크루’)’ 3기 활동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캠크루는 CGV에 관심 있는 대학생을 선발해 운영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23년 1기를 시작으로 올해로 3기째 이어지고 있다. 올해는 총 19명이 선발돼 한 달간 활동에 나섰다. 특히 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