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 새해 첫 '뷰티컬리페스타' 진행…최대 83% 할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3 13:44:3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기 새해 첫 뷰티 빅세일 '뷰티컬리페스타'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페스타에서는 보습케어와 안티에이징, 홈에스테틱 등 3,500여 개 상품을 최대 83%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달바, 라 메르, 라로제 등 460여 개 유명 상품을 엄선된 혜택으로 제공하는 페스타딜을 비롯해 랜덤 쿠폰(매일 오전 11시), 첫 구매 5만원팩, 타임 세일 등 다양한 혜택으로 준비했다.

 

▲ <사진=컬리>

 

뷰티컬리에서 단독으로 선론칭하는 브랜드와 신규 입점 브랜드, 컬리 최초 특가 등은 특히 눈 여겨 볼만하다. 크리니크 ‘NEW 이븐 베터 크리니컬 다크 스팟 클리어링 세럼’은 이번 페스타에서 컬리가 단독으로 선론칭한다. 구매하는 용량에 따라 동일 라인의 로션을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최초 특가는 뷰티컬리에서 처음으로 진행하는 특별한 가격의 상품들로 구성했다. 라로제 안티퍼티그 아이 컨투어 수분스틱 15mL와 세포랩 바이오제닉 에센스 기획세트, 랑콤 NEW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 50ml등을 마련했다.

 

신규 입점 브랜드로는 테라비코스와 스와니코코, 탈리다쿰 등의 히알루론산 3000 링클 앰플 패드와 펩타이드 아이크림, 페이스 크림 등이 있다. 15일에는 ‘뷰티컬리 스페셜 라이브방송’을 통해 춥고 건조한 시즌인 만큼 피부 보습력과 탄력을 채워 줄 수 있는 랑콤 크림과 세럼 상품을 소개한다.

 

컬리 관계자는 “올해 첫 뷰티컬리페스타에서는 특히 보습케어와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되는 크림과 앰플, 에센스 등의 상품으로 구성했다”며 “새해를 맞아 가족과 연인, 친구 등에게 선물하기 좋은 브랜드와 기획 상품 등을 준비한 만큼 즐거운 쇼핑 경험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4가지 치즈맛이 입안 가득...BBQ, 신메뉴 ‘뿜치킹’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BQ는 네 가지 치즈의 풍미와 유크림, 요거트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시즈닝 치킨 ‘뿜치킹’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뿜치킹’은 고다치즈, 체다치즈, 블루치즈, 파마산 치즈를 조합한 시즈닝에 요거트와 유크림 분말을 더해 달콤하면서도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구현했다. 이번에 출시한 ‘뿜치킹’은 지난 8월 진행된 ‘

2

하나카드, AI기반 외국어 채팅 상담 서비스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는 외국인 손님을 위한 외국어 채팅상담 서비스를 새롭게 도입하고, 광주광역시에 ESG 콜센터를 개소하는 등 고객 중심 경영과 ESG 실천을 강화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외국어 채팅상담 서비스는 국적과 언어의 장벽을 넘어 보다 많은 손님이 편리하게 금융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상

3

샤오미코리아, 국내 첫 서비스 센터 설립…신제품 8종·스토어 2곳 동시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글로벌 IT기업 샤오미가 한국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샤오미코리아는 25일 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국내 최초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센터(ESC)’ 설립 계획과 함께 스마트폰·태블릿·웨어러블·생활가전 등 신제품 8종을 발표했다. 동시에 서울 구의와 마곡에 Xiaomi 스토어 2·3호점을 오픈하며 오프라인 네트워크 확대에도 나선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