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음료,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프로모션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0 14:08:4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오는 7월 2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본사 직영으로 운영되는 이번 브랜드 스토어는 고객들의 제품 접근성을 높이고, 자체 기획한 이벤트,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제품별 특장점이 직관적으로 드러나는 디자인을 적용해 구매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진로토닉워터 7종 ▲블랙보리 ▲하이트제로0.00 ▲석수 등 하이트진로음료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음료는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26일까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알림받기를 설정한 고객에게 최대 5,000원 상당의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구매고객 누구나 최대 8%의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진로토닉워터 오리지널과 진로토닉워터 솔 300ml 24병 패키지 한정으로 10% 할인 혜택을 선착순 제공한다.

 

이 밖에도 포토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원을 증정하며,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10명에게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 원 혹은 석수2L 12병을 추가 증정한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제품 신뢰도와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 톡톡문의 등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며 소비자 니즈를 파악하고자 이번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브랜드 스토어를 이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 이용패턴을 분석하며 서비스를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국토부,철도공단·철도연·건설協, ‘디지털 원팀’ … ‘디지털 전환 로드맵’ 실행력 강화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국가철도공단은 국회의원회관 제3세미나실에서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손명수·엄태영 의원이 주최하고, 철도기술연구원·(사)한국철도건설협회와 공동 주관하는 ‘2025 철도정책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국토교통부가 추진하는 ‘스마트 건설 활성화’ 정책을 적극적으로 이행하기 위해 사업을 총괄하는 철도공단과 원천 기술을

2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연말 행사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연말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를 초청해 특별 강연을 마련했다. 강연은 조직 내 소통 방식, 스트레스 및 번아웃 예방 등 심리적 회복을 주제로 구성됐다.전체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강연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높은 몰입도를 이끌어 구

3

착한의사 비즈니스, 사후관리 기능 대폭 고도화하며 ‘중대재해처벌법 대응형 건강경영 솔루션’으로 진화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건강검진 플랫폼 ‘착한의사’를 운영하는 ㈜비바이노베이션은 점차 강화되고 있는 중대재해처벌법에 대한 기업의 대응을 위해 기업 검진 플랫폼인 ‘착한의사 비즈니스’의 사후관리 기능을 전면 업그레이드했다고 밝혔다. 중대재해처벌법은 기업에게 임직원의 건강 상태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위험군을 선제적으로 관리할 체계 구축을 요구하고 있다. 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