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아시아모델 페스테벌' 유치... 아시아 최대 규모 '패션, 뷰티'행사 열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8 14:45:1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모델, 패션, 엔터테이너를 기반으로 한 국제 이벤트 ‘2024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을 유치해 외국인 관광객 모객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올해 19회를 맞이하는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은 아시아권 국가 25개국이 참가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모델·패션·뷰티 산업 행사로 오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5일간 하이원리조트 그랜드호텔에서 열린다.

▲ 강원랜드, '아시아모델 페스테벌' 유치

먼저 오는 30일부터 31일까지는 최대 25개국 아시아 유명 브랜드 및 디자이너가 키즈 . 시니어 모델들과 함께 패션쇼를 선보이는 ‘아시아 키즈&시니어 패션쇼’가 펼쳐진다.

메인 이벤트인 ‘페이스 오브 아시아’는 11월 1일에 열린다. 아시아 최고의 모델을 선정하는 모델 선발대회인 ‘페이스 오브 아시아’는 일본과 중국, 인도 등 아시아 전역 25개국의 지역 예선전을 거친 60여명이 경쟁하며 한국대표로는 원세현, 심지훈 등 5명이 출전한다.

11월 2일에는 아시아 모델 어워즈가 진행된다. ‘아시아 모델 어워즈는’ 매년 모델, 가수, 배우, 패션, 뷰티 등 부문별 최고의 활약을 펼친 아시아 아티스트를 선정해 시상하는 엔터테인먼트 축제다.

마지막 날에는 올해 ‘아시아모델 페스티벌’에서 첫 번째로 선보이는 행사로 ‘글로벌 메이크업 대회’가 열린다. 대한민국을 포함한 아시아 뷰티 분야 종사자와 관련 학생들이 참가하는 뷰티 경쟁 행사와 함께 전문가들로부터 트렌디한 헤어·메이크업 수업을 받을 수 있는 고객 체험 부스도 마련될 예정이다.

최철규 직무대행은 “이번 행사 유치는 아시아인들에게 사계절 내내 즐길거리가 마련돼 있는 하이원리조트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릴 수 있는 기회”라며 “고원, 산림 등 특색있는 관광 콘텐츠를 전 세계인에게 알리고 이를 통한 관광객 유치를 위해 해외마케팅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랜드는 ‘2024 아시아모델페스티벌’ 행사를 함께하기 위해 지난 6월부터 중국, 일본,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폴, 인도 등 아시아 25개국 현지 행사를 통해 리조트 사업부인 ‘하이원’을 알리고 동시에 관광객 유치 활동을 펼쳐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래프톤, '딩컴' 스팀 겨울 할인 프로모션 참여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크래프톤은 생존 생활 시뮬레이션 게임 ‘딩컴(Dinkum)’이 Steam 겨울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팀이 매년 진행하는 대규모 시즌 할인 행사로, 연말을 맞아 글로벌 이용자들이 딩컴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겨울 할인 기간 동안 딩컴 본편은 20% 할인된

2

‘현대건설·삼성물산’ 양강 체제 구축…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건설 상장사 부문 1위에 현대건설이 선정됐다고 22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해당 부문별 트렌드(Trend)·미디어(Media)·소셜(Social)·긍정(Positive)·부정(Negative)·활성화(TA)·커뮤니티(Commun

3

한국이러닝협회, 원격훈련 ‘AI 인재양성 정책’ 중요 안착 장치 역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노동시장에서 AI인재 양성이 정부의 핵심 과제로 부각된 이후 원격훈련이 이 과제를 안착 시키는 중요한 역할로 급부상하고 있다.한국이러닝협회는 22일 정부가 노동시장 전반에 걸쳐 AI 활용 역량 강화를 주요 과제로 제시하며, 직업능력개발훈련의 역할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고용노동부는 최근 ‘노동시장 AI 인재양성 추진방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