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정호 기자] 아성다이소가 비옷·우산, 에어컨 청소용품 등을 한 데 모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천용품은 '2인용 장우산'을 비롯해 '가방 보호 우산'· '펄 원단 장우산'·'그라데이션 컬러 장우산'등이 마련됐다. 우의는 편의성과 컬러감을 살리는 데 주력했다. 모자 부분을 투명하게 제작한 '투명창 모자 우의'부터 '컬러블록 판초형우의' 등이 기획 상품으로 판매된다.
![]() |
▲ <사진=아성다이소> |
활용이 많아지는 에어컨 곰팡이 청소를 돕는 청소용품도 모았다. ‘에어컨 세정제'는 냉각핀의 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상품이다. 사용법은 냉각핀의 결에 따라 분사한 후 남은 먼지만 마른 걸레로 닦아주면 된다. 틈새에 끼인 먼지는 '강력 틈새솔'로 청소할 수 있다.
습기 농도가 짙어지는 여름철 집 안에 놔둘 수 있는 제습제도 필요성이 높아진다. '코너형 제습제'는 옷장과 신발장에 넣어둘 때 적절한 사이즈로 제작했다는 것이 아성다이소의 설명이다. 제품 구성은 겔·화이트머스크향·베이비파우더향 등으로 구성됐다.
실내 인테리어 상품으로 ‘자석부착 우산꽂이’·삼각형 모양 ‘규조토 빗물받이 트레이’ 등도 장마철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장마철 실내외 라이프스타일에 도움이 될 만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실용적이고 가성비 좋은 다이소 장마용품과 함께 쾌적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