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장마철 우산부터 습기 걱정 그만 '장마용품 기획전'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8 14:53:4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아성다이소가 비옷·우산, 에어컨 청소용품 등을 한 데 모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천용품은 '2인용 장우산'을 비롯해 '가방 보호 우산'· '펄 원단 장우산'·'그라데이션 컬러 장우산'등이 마련됐다. 우의는 편의성과 컬러감을 살리는 데 주력했다. 모자 부분을 투명하게 제작한 '투명창 모자 우의'부터 '컬러블록 판초형우의' 등이 기획 상품으로 판매된다.

 

▲ <사진=아성다이소>

 

활용이 많아지는 에어컨 곰팡이 청소를 돕는 청소용품도 모았다. ‘에어컨 세정제'는 냉각핀의 먼지를 제거할 수 있는 상품이다. 사용법은 냉각핀의 결에 따라 분사한 후 남은 먼지만 마른 걸레로 닦아주면 된다. 틈새에 끼인 먼지는 '강력 틈새솔'로 청소할 수 있다. 

 

습기 농도가 짙어지는 여름철 집 안에 놔둘 수 있는 제습제도 필요성이 높아진다. '코너형 제습제'는 옷장과 신발장에 넣어둘 때 적절한 사이즈로 제작했다는 것이 아성다이소의 설명이다. 제품 구성은 겔·화이트머스크향·베이비파우더향 등으로 구성됐다. 

 

실내 인테리어 상품으로 ‘자석부착 우산꽂이’·삼각형 모양 ‘규조토 빗물받이 트레이’ 등도 장마철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장마철 실내외 라이프스타일에 도움이 될 만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실용적이고 가성비 좋은 다이소 장마용품과 함께 쾌적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MTS 홈화면 내 맞춤형 투자정보 추천 피드 '마이픽' 도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MTS 엠팝(mPOP) 홈 화면에 개인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투자 콘텐츠를 추천하는 '마이픽(My Pick)' 화면을 새롭게 도입했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증권은 '마이픽'을 통해 고객이 필요한 투자 정보를 찾아야 하는 기존 방식에서 벗어나, 개인별로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 고객을 연령대·

2

업비트, 청년 100명에 500만원 상당 BTC 장학금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미래를 준비하는 국민들을 응원하는 프로젝트 '업비트 Cheer up!'을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학업, 진로, 경제활동 등 새로운 출발선 앞에서 고군분투하는 국민들을 지원하는 시리즈 캠페인이다. 올해 초 진행한 '미래세대 응원 캠페인'의 연장

3

코빗, 법인 서비스 '코빗비즈' 고도화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코빗이 법인 전용 서비스 ‘코빗비즈(Korbit Biz)’의 계정 권한 체계를 명확히 분리해 안정성을 높였다고 19일 밝혔다. 계정 체계를 ‘관리자 계정’과 ‘사용자 계정’으로 나눠 내부통제 시스템을 강화했다. 자금을 외부로 입출금하는 일은 오직 ‘관리자 계정’에서만 수행할 수 있도록 제한된다. 운용 실무를 담당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