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보아키친, 고식이섬유·고단백 프로틴 콘칩 양념치킨맛·김치라면맛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3 14:56:43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고식이섬유 간편식 브랜드 발보아키친이 한국식 시즈닝을 접목한 신제품 프로틴 콘칩 2종(양념치킨맛, 김치라면맛)을 출시했다.

 

▲발보아키친 프로틴콘칩 2종 (김치라면맛, 양념치킨맛)


이번 제품은 단백질 5g(계란 1개 분량)과 식이섬유 6g(사과 2.5개 분량)을 함유해 영양의 균형과 소화·흡수까지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발보아 프로틴 콘칩은 식이섬유를 강화해 건강 간식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한다.

프로틴 콘칩은 △매콤달콤한 양념치킨맛 △얼큰한 김치라면맛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맛의 풍미를 살리면서도 건강함을 유지한 점이 특징이다. 팽화공정을 통해 기름에 튀기지 않고 열과 압력으로 만들어져 열량과 지방을 낮추면서도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또한, 유기농 현미와 NON-GMO 옥수수를 원료로 사용하고 트랜스지방을 배제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설계되었다.

발보아키친을 운영하는 (주)심플플래닛은 미래식품과 지속 가능한 식품 솔루션을 개발하며 환경과 건강을 아우르는 혁신을 추구하는 푸드테크 기업이다. 이러한 철학을 바탕으로, 발보아키친은 업계 최초로 식이섬유 전문 식품 브랜드를 표방하며 균형 잡힌 영양의 간편식과 헬시 스낵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발보아키친은 간편식과 헬시 스낵 시장에서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자 균형 잡힌 영양 설계와 건강한 재료 사용에 집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발보아키친은 ‘2024 대한민국푸드테크대상’ 간편식 부문 4관왕, 서울어워드 7관왕에 빛나는 성과를 통해 제품력을 입증한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2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3

[메가 이슈토픽] 삼성SDI, 북미 ESS '빅딜' 연타…LFP로 미국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SDI가 북미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 연이은 대형 수주를 따내며 글로벌 배터리 공급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공지능(AI) 산업 성장과 신재생에너지 확산으로 ESS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삼성SDI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30일 금융감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