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어린이 벌레물림연고 '디판버그겔'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8 15:15:5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어린이 벌레물림연고 ‘디판버그겔’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인 디판버그겔은 어린이 전문 피부 상비약인 어린이 발진, 재생연고인 동아제약 ‘D-판테놀연고’의 첫번째 라인업 제품이다. 벌레 물린 곳과 긁어서 손상된 피부, 두드러기, 땀띠, 습진, 짓무름 등에 사용 가능하다. 

 

▲ 동아제약, 어린이 벌레물림연고 '디판버그겔' 출시

디판버그겔은 3중 복합 가려움증 완화 성분(디펜히드라민10mg, 리도카인염산염수화물20mg, 클리시리진산이칼륨5mg)과 3중 복합 재생성분(덱스판테놀10mg, 알란토인2mg, 토코페롤아세테이트10mg)을 함유해 즉각적인 가려움 완화와 긁은 곳의 재생을 도와주는 특화된 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보존제, 항생제, 스테로이드를 무첨가해 안전성을 더했다. 쉐어버터를 함유해 발림성을 개선했으며 겔 제형으로 적당한 쿨링감을 제공한다. EWG(미국 비영리 단체, Environmental Working Group) 1등급 로즈마리 오일을 함유해 벌레 기피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디판버그겔은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하며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D-판테놀연고의 첫 번째 라인업으로 선보이는 디판버그겔은 3중 복합 가려움증 완화 성분과 3중 복합 재생성분을 함유해 벌레 물린 곳의 2차 감염을 방지해 줄 수 있다”며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요즘, 휴대가 간편한 디판버그겔로 아이들의 소중한 피부를 지키시길 바란다”라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화, '쪼개기'가 아닌 '재평가'로 승부수…주주 앞에 선 분할 전략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한화가 지난 21일 서울 여의도에 있는 NH투자증권 본사에서 개인 주주 대상 간담회를 개최하고 최근 발표한 인적분할의 목적과 향후 기업 비전 및 주주가치 제고 방안을 공유했다고 22일 밝혔다.㈜한화가 지난 21일 서울 여의도에 있는 NH투자증권 본사에서 개인 주주 대상 간담회를 개최하고 최근 발표한 인적분할의 목적과 향후 기업 비

2

현대백화점, 기업 고객 맞춤형 설 선물세트 공개..최대 30% 할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이 설 선물세트 판매 기간 동안 기업 고객을 겨냥한 맞춤형 명절 선물세트를 대거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는 설 선물세트 예약 판매 기간 동안 기업 고객 선호도가 높은 10만~30만원대 선물세트 200여 품목을 5~30% 할인 판매한다고 22일 밝혔다. 기업 수요가 집중되는 한우, 굴비

3

BYD코리아, 의정부·청주 전시장 동시 오픈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의정부와 청주에 BYD Auto 전시장을 동시에 오픈하며, 전국 단위 전시장 네트워크를 한층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BYD Auto 의정부 전시장은 경기 북부 주요 도심에 위치해 양주, 포천 등 인접 지역 고객의 접근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충북 권역 중심부에 위치한 BYD Auto 청주 전시장은 지난해 1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