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토끼·해치소주 검은사막 에디션 출시

김아영 / 기사승인 : 2024-08-23 15:21:53
  • -
  • +
  • 인쇄

[메가경제=김아영 기자] 펄어비스가 ‘토끼&해치소주 검은사막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 토끼&해치소주 검은사막 에디션.

 

‘토끼&해치소주 검은사막 에디션’은 ‘아침의 나라 : 서울’ 출시를 기념해 선보인 신규 콜라보 제품이다. 

 

검은사막 아침의 나라 디자인이 적용된 패키지와 함께 토끼소주 화이트, 해치소주, 아침의 나라 소주잔 2개, 검은사막 쿠폰으로 구성됐다. 토끼소주는 ‘구미호’, 해치소주에는 ‘산군’ 라벨 디자인을 적용했다.

 

구매는 술마켓, 카카오톡 선물하기, 술픽, 딸국 전통주 보틀샵, 이유있는 술집, 오렌지보틀, 보틀스토리 등 온오프라인에서 가능하다.

 

제품 구매 시 ‘검은사막 X 토끼&해치소주 제휴 상자’ 3개를 얻을 수 있는 검은사막 쿠폰을 지급한다. 쿠폰을 통해 해치소주 2개, 토끼소주 2개, 발크스의 조언(+50),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5개, 크론석 100개를 모두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아영
김아영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랑풍선, 장애인 일자리 창출 위한 PC 기부 행사 ‘행복 드림’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은 지난 18일 서울 중구 본사 사옥에서 PC 기부 행사 ‘제4회 노랑풍선 행복드림’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2022년 처음 시작돼 올해로 4회째를 맞는 노랑풍선 행복 드림 캠페인은 구직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사회 취약 계층과 장애인 및 장애인 가족을 대상으로 하는 PC 기부 행사다.   이번 캠페인에서 노랑

2

유니클로, 브랜드 최초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로 현대 예술가 ‘카우스’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유니클로가 현대 예술가 ‘카우스(KAWS)’를 브랜드 최초의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Artist In Residence)’로 선정했다고 19일 밝혔다. 유니클로의 첫 번째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인 카우스는 '모두를 위한 예술(Art For All)'이라는 유니클로의 철학 아래 추진되는 이니셔티브를 매장 내 예술 행사

3

한국앤컴퍼니그룹, 데이터브릭스와 협력해 AX 인프라 고도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앤컴퍼니그룹이 글로벌 데이터 및 AI 기업 데이터브릭스(Databricks)와 협력해 전사 차원의 인공지능전환(AX) 인프라를 고도화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력은 조현범 회장의 “더 큰 경쟁력으로 글로벌 하이테크 그룹이라는 목표에 더 가까이 다가서자”는 비전 아래 추진된 AX 전략의 핵심 실행 단계다. 그룹은 데이터브릭스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