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 싱가포르 진출 1년만에 누적 매출 100억 돌파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2 15:38:03
  • -
  • +
  • 인쇄
'Daily&Co' 스토어, 싱가포르 내 K-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도약

[메가경제=이준 기자]마케팅 전문 기업 에코마케팅이 싱가포르 진출 1년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을 달성했다고 22일 밝혔다.  

 

▲ <(이미지 제공=㈜에코마케팅>

 

싱가포르 진출 1주년을 맞아 개최한 대규모 온·오프라인 행사에서 일 매출 최대 1.3억 원을 올릴 정도로 기염을 토하기도 했다.  지난 7월 5일부터 15일까지 11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에코마케팅 자사 브랜드 안다르, 클럭, 몽제, 티타드는 물론이고, 투자회사 브랜드 믹순 등이 입점한 'Daily&Co' 온·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됐다. 

 

특히 오프라인 매장은 행사 첫날부터 인근 매장까지 고객 행렬이 이어질 정도로 높은 관심을 받았다. 싱가포르의 유명 연예인, 국가대표 운동선수, 인플루언서들이 'Daily&Co' 스토어를 방문해 싱가포르 현지에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 싱가포르 유명 연예인들이 'Daily&Co'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체험하고 고객들에게 홍보하고 있다. 사진 제공=에코마케팅)>

 

에코마케팅 관계자는 "K-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한곳에서 만나볼 수 있어 싱가포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고 전했다. 이어 "Daily&Co 스토어의 지속적인 인기와 매출 성장에 힘입어 하반기에는 신규 브랜드들의 추가 입점이 예정되어 있다. 싱가포르 내 명실상부한 K-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일본과 싱가포르 시장 진출 1년 만에 각각 120억 원과 100억 원의 누적 매출을 기록한 에코마케팅은 하반기에 호주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특히, 에코마케팅의 글로벌 애슬레저 브랜드인 ‘안다르’는 호주 시장 진출 후 별도의 마케팅 활동 없이도 현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며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