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하이엔트 타월 브랜드 '테토' 팝업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9-03 16:38:45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백화점이 잠실 에비뉴엘 지하 1층에서 하이엔드 타월 브랜드 '테토(TETO)' 팝업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테토(TETO)' 팝업스토어는 모든 제품에 수피마 원단을 100% 사용하는 브랜드로 우수한 품질과 생동감 있는 컬러가 특징이다. 특히 이번 팝업에서는 타올 소재의 '발매트', '베개커버', '로브', '바스타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아이템과 롯데백화점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 <사진=롯데백화점>

 

다양한 구매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테토 대표 제품을 최대 33% 할인하며 현재 성수동 '테토'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나 볼 수 없는 품절 상품과 '테토'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컬러 및 디자인을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10만원 이상 구매 시 타포린백을 증정하며, 팝업 매장에서 SNS 인증시 100% 수피마 핸드타올을 선착순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시 자택까지 무료 배송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